멸치에서 근육맨으로 근육을 키워보자 근육키우기공략(모바일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멸치에서 근육맨으로 근육을 키워보자 근육키우기공략(모바일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19. 8. 6.

 안녕하세요.

오늘도 터치노가다류의 게임 종류인 근육 키우기입니다.

이게임도 1,2 시리즈가 있더라고요.

이게임도 한번 믿어보고 플레이해봐야겠습니다.

어제 올린 대통령 키우기는 아쉽게도 데이터가 날아갔지만 2번[의 실수는 없다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기에도 정말 말라 보이는 주인공입니다.

팬티만 입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화면을 탭을 해서 에너지를 모으게 되고 그 에너지로 근육과 정신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돈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정신력은 탭당 에너지를 올려줍니다.

저는 저번 글에도 말했지만 이런 탭 형식의 게임에서는 저는 무조건 탭 위주로 찍어요.

자동획득은 저의 손가락 속도를 따라올 수 없으니깐요 후후

는 장난이고요 그 이유는 성장 속도가 탭 쪽이 더 빨라요.

게임의 엔딩이 없거나 플레이 시간이 아주 길어지면 탭보다는

자동으로 벌 수 있는 쪽으로 갈아타긴 하지만 초반에는 탭 위주로 올리는 편입니다.

근육을 업그레이드하면 1분당 자동으로 에너지를 획득할 수 있네요.

근육은 업그레이드 비용이 같으니 골고루 올려주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근육을 일정 레벨업을 하면 직업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직업을 가지게 되면 좋은 점이 캐시를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일단 분당 자동 캐시가 벌리고요 캐시를 버는 방법은 직업과 상점을 이용하는 방법밖에 없으니 새로운 

직업을 열수 있으면 최대한 빨리 열어주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스킬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레벨업 할 수도 있고요.

하지만 스킬을 사용 후에는 쿨타임이 존재합니다.

스킬 왼쪽부터 설명드릴게요.

이름 : 명상

                                                스킬 내용 :초당 10회동안 자동으로 탭을 해줍니다.

     지속시간 : 30초

가운데 스킬

이름 : 프로틴

                              스킬 내용 : 자동에너지 획득 5배 증가

      지속시간 : 120초

이름 : 스테로이드

스킬내용 : 탭당 획득에너지의 2000배 즉시 획득

지속시간 : 0초

스킬은 레벨업을 할수록 배수가 늘어나거나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피버 타임이 있습니다.

피버 타임은 화면을 탭 하면 캐릭터 밑에 빨간 게이지가 차오릅니다.

게이지가 꽉 차면 탭당 터치가 1.3 배수가 됩니다.

지속시간은 게이지가 바닥이 나면 피버 타임은 끝이 납니다.

은근히 길게 가요.

자산관리는 보면 이렇게 에너지와 캐시를 증가에 도움을 주는 역할입니다.

자산관리에서는 모두 캐시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여기서 캐시란 현질을 해서 얻는 캐시가 아니라 달러표시로 된 거 보이시죠?

그것을 말한 것입니다.

부동산은 초당 벌어들이는 에너지를 증가하는데 도움을 주고요.

운송수단은 1분당 자동으로 캐시를 획득하는 직업을 도움을 주는 역할입니다.

그리고 미니게임이 존재합니다

미니게임으로 보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총 4가지의 미니게임이 존재하며 한번 들어가면 1시간의 쿨타임이 존재합니다.

1번째 미니게임은 양궁입니다.

화면을 보면 그냥 조준선이 저렇게 되어있지만

게임을 시작하면 엄청나게 흔들립니다.

그 와중에 발사를 해서 점수를 1점에서 10점이 있습니다.

1점을 맞추면 보석 10개

 10점을 맞추면 보석 100개 이런 식으로 보석이 지급이 됩니다.

 

2번째 게임은 펀치머신입니다.

펀치머신은 근육에 레벨에 따라서 점수가 나오는 것 같아요

저의 상체 근육합은 274인데요. 점수 보상이 400 미만이 

보석 10개라는데 저는 보나 마나 10개였습니다.

펀치머신 게임방식은 이렇습니다.

3번째 미니게임은 

탱크 부수기입니다.

탱크 부수기는 그냥 터치만 많이 해서 제 한 시간 안에 탱크를 몇 개 뿌셨는지에

따라서 보석을 줍니다.

 20개 이상만 부수면 보석 100개를 주니 20개까지만 부수면 됩니다. 힘들지만 ㅜㅜ

마지막 미니게임은 공차기입니다.

공차기는 그냥 공을 멀리 차면 돼요 그 거리가 60m 이상이면

보석을 100개를 줍니다. 하체 근육이 많아야 멀리 찰 수 있죠.

보석의 사용처는 여기 2개랑 스킬 레벨업 밖에 없어요.

이게 약간 좀 아쉽긴 하네요.

보석은 스킬 레벨업을 하는 데 사용하시고 가끔씩 부동산 5시간 시급도 꿀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자신의 사진도 넣을 수 있네요.

저는 얼굴에 자신이 없어서 안 올렸어요 ㅎㅎ 

그래도 올리면 뭔가 근육맨이 저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비접속 보상도 있네요.

최대 6시간까지만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음 저는 여기까지만 플레이하도록 하겠습니다.
3줄 요약
1. 심심할 때 플레이하면 좋을 것 같다.
2. 할만한 콘텐츠가 부족하다.
3. 노가다게임은 힘들다, 하지만 재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