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판그래픽이지만 엄청난 중독성인 용잡이 키우기공략(모바일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그림판그래픽이지만 엄청난 중독성인 용잡이 키우기공략(모바일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19. 8. 7.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탭 방식의 게임입니다.

오늘 플레이할 게임은 용잡이 키우기 게임인데요.

이 게임도 알고 보니까 2까지 나왔더라고요

그러고 보니 저는 참 키우기 게임을 좋아하네요 ㅋㅋㅋㅋㅋ

용잡이 키우기라는 게임은 출시했을 때 인기순위 상위권에 머물렀던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그때 한창 키우기 게임이 올라왔을 때였던 거 같네요. 그래서 기억하고 게임을 찾고 플레이했던 거 같아요.

제가 그 당시에는 그래픽을 굉장히 많이 보고 중요시했어요.

그런데 지금은 그래픽보다는 저의 즐거움이나 스토리, 엔딩? 이런 쪽이 많이 끌리더라고요

출시했을 때는 솔직히 그래픽이 마음에 안 들어서 플레이 조차 해보지 않았던 게임이었습니다만

플레이해보니 진짜 중독성이 강해요.

용잡이 키우기2 가 나왔는데도 업데이트를 간간히 하는 거 보니깐 

아예 손을 뗀 것도 아니네요.

많은 개발자가 2가 나오면 1은 솔직히 신경 안 쓰고 손을 떼 버리는 개발자도 많이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물론 다 그런 게 아니라 그런 개발자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그림체입니다.

솔직히 요즘 나오는 게임의 그래픽이랑 비교한다면 솔직하게 별로죠

그런데 실제 해보면 양산형 게임이랑 비교가 안돼요 너무 재밌어요.

현질도 필요 없이 끝을 볼 수 있는 게임.

그리고 끝을 본 뒤 그다음 시리즈가 있다는 게 너무 좋은 거 같네요.

참고로 저는 용잡이 키우기 1을 다 깼어요. 2일 만에 ㅎㅎ

게임방식은 역시 화면을 터치하면 공격을 합니다.

그 공격으로 돈을 버는 방식입니다,

앞에 있는 드래곤을 공격하면 돈이 벌려요

그리고 그래픽이 별로라고 생각을 했는데 공격 모션을 보니까 

새롭고 신기했어요. 여기서 이런 그래픽이 나온다고? 이러면서 플레이를 했습니다,.

그리고 무기의 종류가 100가지나 됩니다

그 종류마다 다 공격 모션이 달라서 무기를 구매할 때마다 기대가 돼요 

무기 이름을 보고 이건 어떻게 공격을 할까 저건 어떨까 이런 생각을 하게 만드는 게임이더라고요.

이런 게임은 처음이었어요.

그리고 퀘스트도 있어요. 

모두 다 얻을 수 있는 충분히 가능한 퀘스트들이에요.

그리고 퀘스트는 밤 12시에 초기화가 됩니다.

이렇게 무기를 사려면 코인이 필요합니다

무기를 살 때마다 데미지가 증가하고 그 데미지만큼 코인을 획득을 합니다.

무기를 가장 우선적으로 구매를 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영웅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곳입니다.

캡처 사진에는 안 나와있지만 자동 대표 옆에 크리티컬이 있습니다

크리티컬 증가를 먼저 올려주세요.

크리티컬이 뜨면 터치당 벌리는 코인의 2배를 줍니다.

그리고 코인 획득, 루비 순으로 올려주시면 될 거 같아요.

영웅 상태에서 만렙은 50 레벨이 최대입니다.

파티원도 있습니다. 

총 6명의 파티원이 존재합니다.

파티원은 기본 공격과 필살기를 사용합니다.

파티원이 드래곤을 공격을 해도 돈을 얻습니다.

파티원의 맥스 레벨도 50입니다

파티원들은 차근차근 돈이 남으면 올려주시면 됩니다.

유물입니다.

여기서는 2가지만 올려주시면 돼요

금항아리, 실드 파괴 대포 이 2가지만 올려주세요

가장 먼저 올릴 거는 실드 파괴 대포입니다

공격력 증가를 해주기 때문이죠. 1 레벨 업당 10%를 올려줍니다.,

그리고 금항아리는 골드 보상 증가 10%씩 올려주는 아주 좋은 유물입니다.

유물을 올리려면 루비가 필요하죠 

유물 1개를 레벨 업하는데 들어가는 루비의 개수는 무려 1000개

너무나도 많고 모으기 힘든데 그걸 해결해줄 보스전입니다.

보스전을 깨면 루비 1000개를 줍니다.

보스전에서 승리를 하면 이렇게 루비 1000개를 받을 수 있고요

그리고 루비를 얻는 방법은 영웅 상태에 가면 루비 획득이라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그걸 올려주면 드래곤을 공격했을 때 일정 확률로 루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루비 획득 패시브를 올리면 확률이 증가하겠죠?

이건 그냥 개인적으로 멋있는 스킬 임팩트라서 찍어봤어요

무기 이름은 메테오포 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pvp 시스템도 존재합니다.

pvp는 다른 동일 레벨에 유저와 대결을 펼치는 건데요

여기서 누가 더 클릭을 빨리하고 많이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돼요

내 피가 닳기 전에 상대 피를 빨리 없애버리기만 하면 됩니다.

 

pvp에서 승리를 하면 루비, 물약 등을 줍니다.

 

가끔씩 이렇게 pvp를 걸어오시는 분이 있습니다.

저는 상남자니깐 대결을 피하지 않습니다

 

최종 보스 흑염룡입니다.

드디어 최종 보스네요.

아참 보스전은 저만 공격을 하는 게 아니라 보스도 공격을 합니다.

깔끔하게 클리어 ㅎㅎ 

 

무기도 100 레벨까지 다 사고 다 끝이 난 거 같네요.

스토리는 천계에 드래곤이 와서 저에게 물리쳐달라는 스토리인데 마지막은 이런 선물만 주고 끝나는 거 같네요. 

그래도 아주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