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잡이 키우기1 진짜엔딩(모바일게임) 흑염룡 그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용잡이 키우기1 진짜엔딩(모바일게임) 흑염룡 그후...

by 우리들의 세계 2019. 8.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글을 올렸던 용잡이 키우기가 흑염룡을 잡으면서 엔딩인 줄 알았는데

마지막에 선물을 주잖아요?

그 선물이 도깨비였어요.

그래서 도깨비까지 다 퇴치하라고 하더라고요....

흑염룡을 퇴치 후 늘어난 게 무기, 보스가 늘어났어요

무기는 130까지 늘어났고 보스도 도깨비 보스까지 나오더라고요.

무기의 퀄리티도 엄청 올랐어요.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를 해서 그런가? 아무튼 지금까지와는 좀 다른 공격 모션이었습니다

이거 또한 신선하고 좋았어요.

제 현 상태입니다.

파티원은 만렙을 찍었습니다.

돈도 모일 때로 모였고요

무기도 130까지 다 구매 완료했습니다.

산타포를 사용 중입니다.

산타포의 무지막지한 위력입니다.

이걸로 최종 보스인 도깨비 왕을 깨고

이제 용잡이 키우기 2로 넘어가야겠네요.

깔끔하게 클리어하고 이제 저는 2로 넘어가겠습니다.!!

엔딩을 렉이 걸려서 나갔다 오니깐 못 보더라고요 ㅜㅜ

어쨌든 도깨비 왕을 깨고 나면 더 이상 할 콘텐츠가 pvp밖에 없는데 pvp는 항상 이겨서

별로 재미가 없네요....

그래도 지금까지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플레이했던 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