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알뜰모바일 GS25 유심 요금제 구매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
생활정보

u+알뜰모바일 GS25 유심 요금제 구매이용후기

by 우리들의 세계 2019. 9. 1.

안녕하세요.

요즘 요금제가 많이 비싸죠?

특히 3사 통신사 요금제가 너무 비싸요..

저는 S사를 이용중이였습니다.

저는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서 

데이터가 많은 요금제를 사용 중이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게 

비쌌습니다. 그러다가 유심요금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처음에 보고 많이 놀랐어요.

우선 가격이 너무 싸고 그렇다고 데이터가 적은 것도 아니였으니깐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와 비교해도 별로 차이가 없었죠

우선 유심요금제란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유심요금제는 말 그대로 유심을 사서 바꿔 끼우면 통신사가 바뀌고 

사용하던 휴대폰과 번호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여기는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홈페이지입니다.

요금제에는 GS25,홈플러스,릴라블라,시원스쿨,다이렉트몰 등이 있습니다.

저는 GS25 요금제를 선택했습니다.

15GB, 기본통화, 문자가 100분입니다. 월 납부금액은 25300원!!!

우선 저는 데이터 중심 사용자라서 15GB에 놀라고 25300원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만약에 요금제를 저렴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알뜰 유심제를 추천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를 구경하시고 마음에 드시는 요금제를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제부터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유심을 매장에서 구매했는지 온라인으로 구매를 할 것인지 정하고

번호이동을 할지 신규가입을 할지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모델 코드는 휴대폰에서 설정에 들어가서 기기 정보에 들어가시면

모델 코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통하는 방법은 셀프 개통, 온라인 신청, 전화신청 3가지로 나누어집니다.

1. 셀프 개통은 말 그대로 자신이 직접 개통을 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도 어렵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2. 온라인 신청은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상담사가 개통을 진행해드립니다.

3. 전화신청방법은 신청할 때부터 상담사와 진행을 하는 방식입니다.

저는 셀프 개통으로 신청을 했습니다.

제가 일을 해서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별로 없어서 ㅜㅜ

힣 드디어 택배가 왔네요.

비싼 요금제에서 해방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안에는 이렇게 유심카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개통 시간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되어있지만

셀프 개통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주의할 점

1. 개통을 먼저 하고 유심을 넣어주세요!

2. 데이터로 개통을 하지 말고 와이파이로 개통을 진행해야 됩니다.

이 2가지만 주의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유심 장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터리 일체형은 작은 구멍에 핀을 넣으면 유심이 나오는데

그 유심을 빼고 새로 온 유심을 끼워 넣으면 됩니다.

배터리 분리형은 휴대폰 뒷케이스를 빼면 표기된 방향대로 끼워넣으면 됩니다.

그리고 전원을 껐다가 켜면 개통이 완료가 됩니다.

지금까지 U플러스 알뜰 모바일 유심요금제 구매 사용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