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스카이 빛나는 드래곤 얻는법(모바일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드래곤스카이 빛나는 드래곤 얻는법(모바일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19. 9. 9.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래곤스카이 빛나는드래곤 얻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우선 일반 드래곤과 빛나는 드래곤의 사진입니다

왼쪽이 일반 10단계드래곤입니다.

오른쪽이 빛나는 10단계드래곤입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합성 시 드래곤의 등급 확률이 차이가 납니다

10단계 드래곤 + 10단계 드래곤 = 94% 희귀드래곤이 뜨며 

                                  5% 영웅드래곤

                                 0.8% 전설드래곤

빛나는 10단계드래곤 + 빛나는 10단계드래곤 = 85% 영웅드래곤

                                                               15% 전설드래곤

이렇게 차이가 납니다.

빛드끼리 합성을 하면 영웅급드래곤은 확정이니 꼭 빛드끼리 합성하세요.

 

이제부터 빛나는 드래곤을 얻는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번째

알을 25000번을 소모하면 빛나는 드래곤 1마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면 알 옆에 25000이라는 숫자와 892라는 숫자가 있죠?

892는 현재 얼마나 소모했는지 보여주는 숫자입니다

그리고 빛나는 드래곤을 최대 5번까지 축적이 가능합니다.

 

2번째 방법

출석체크입니다.

이벤트 출석과 기본 출석으로 나누어지는데요

출석은 1달 기준이 아니라 7일을 위주로 돌아갑니다.

이벤트 출석 7일째는 2마리를 주고요.

기본 출석 7일째는 1마리씩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계속하는 것이 아니라서... ㅜㅜ 

그래도 일주일에 빛나는드래곤 1마리는 확보가 가능하네요.

3번째 방법

상점에 가시면 보석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드래곤 1마리와

10단계드래곤 10마리가 포함된 패키지입니다.

보석의 가격은 4150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빛드가 포함되지 않는 10단계 10마리로만 구성된 패키지도 있습니다.

가격은 1900 보석이 들어갑니다.

웬만하면 그냥 사지 마세요.

보석을 사용할 곳이 많이 있습니다.

4번째 방법

비밀 시장입니다. 비밀 시장은 매일 자정에 모든 물품이 바뀌며 

여기서 전설드래곤 영혼석 빛드 등 많은 것을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랜덤이지만 빛드를 1950만 원에 1마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돈이 없어서 못 샀네요.

그리고 여기서 전설드래곤이 뜨는데 보석으로 6750개로 구매가 가능한 게

뜰 때가 있습니다. 그때를 위해 보석은 7000개 이상 유지하는 것을 추천드리네요.

전설을 뽑기도 힘들고 구하기도 힘드니깐요.

 

그리고 현재 합성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이런 합성 이벤트를 할 때 빛나는 드래곤을 모아두었다가 합성을

하면 전설드래곤을 획득할 기회가 많이 생기겠죠?

그러니 빛나는 드래곤은 합성 이벤트까지 항상 존버!!! 

이게 베스트입니다

영웅드래곤이 뜨기 전에는 이런 빨간색 불빛이 들어옵니다,

전설드래곤은 보라색 빛이 납니다.

이때가 가장 설레고 기분 좋을 때죠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

제가 게임에 현질을 정말 안 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드래곤스카이를 하면서 처음 결제를 하게 되었네요. ㅜㅜ

월 정액 상품인데요. 한 달 동안 자동플레이를 해주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33000원이고요.

알 생산가 능한 숫자를 엄청 늘려주고 켜 두기만 하면 알아서 

까고 합성까지 하니깐 좋긴 좋네요.

하지만 켜 두지 않고 있으면 손해 보는 느낌이라 항상 켜 두게 되네요 ㅜㅜ

만약 현질을 하실 생각이라면 저 패키지를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