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할로윈데이 할인 유로트럭2 dlc구매!!
본문 바로가기
">
카테고리 없음

스팀 할로윈데이 할인 유로트럭2 dlc구매!!

by 우리들의 세계 2019. 11. 1.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운전면허 필기시험에 합격하고 왔습니다!!!

최근들어 자동차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되서 게임도 레이싱쪽으로 

하고있네요.

그래서 오늘 스팀에서 할로윈데이라고해서 지난번에 사다가 

플레이 하지 않고있던 유로트럭2라는 시뮬레이션 dlc를 구입했습니다.

유로트럭 시뮬레이션2는 게임제목 그대로 유럽쪽에서 트럭을 운전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장점이라면 실제 운전을 하는듯할 정도의 현실적이라는

것과 여러가지의 모드가 있습니다.

모드에는 버스모드,승용차모드,프로모드 등 여러가지 모드가 있으며

모드사이트도 존재가 합니다.

그리고 멀티플레이도 가능하니 친구랑 멀티를 하는것도 나쁘지않겠네요.

제가 유로트럭2를 2018년에 사놓고 3시간만 플레이했네요 ㅋㅋㅋ

사놓고 뭐한건지....

아무튼 이번 할인으로 맵dlc 5개를 26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할인을 안하면 90000원 가격대가 나오더라고요 ㅎㄷㄷ

돈 아깝지않게 열심히 해야겠네요.

유로트럭2의 붙은 태그입니다.

유튜브를 많이 찾아봤는데요.

이게임은 레이싱휠로 플레이를 많이하더라고요.

레이싱휠이란 키보드가 아닌 기어가 있고 페달,핸들까지 있는 장비를 말합니다.

레이싱휠로 플레이를 하면 정말 운전하는 듯한 기분이 든다고 하더라고요.

스팀리뷰평가는 압도적 긍정적이네요.

2012년에 출시해서 지금까지 아직까지 잘 살아남은 게임입니다.

dlc를 사서 추가된 지역들입니다.

 

dlc를 사면서 맵이 엄청나게 넓어졌습니다.

무너가 정복하고 싶은 느낌이 강하게드네요

열심히 플레이해서 다음에는 공략글을 작성하도록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