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와던전 공략 오라클 수급방법(모바일 방치형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드루와던전 공략 오라클 수급방법(모바일 방치형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20. 1. 19.

안녕하세요.

모바일 방치형 게임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1. 시간이 없는데 게임을 하고 싶은 분들
2. 게임에 크게 신경을 안 써도 되지만 재밌는 게임을 찾는 분들

이런 분들에게 방치형 게임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모바일 방치형 게임인

드루와 던전 오라클 수급방법과 수급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월정액 상품입니다.

저는 신규 유저 이벤트로 1달 월정액 혜택을 받고 있는 중이라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네요.  일단 확실하게 월정액이 있으니

게임의 성장 속도가 엄청 빠른 것 같아요. 

특히 던전 입장 횟수 5회 추가는 정말 정말 성장하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오라클 역시 던전 추가 입장할 때 필요하니 좋고요. 오라클 사용처에 대해서

따로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번째는 광고입니다.

초반에는 광고를 통한 재화 수급이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광고는 꼭 봐주도록 합시다!! 특히 오라클 광고요

광고는 2시간마다 볼 수 있습니다.

3번째는 출석체크입니다.

출석체크에서 보석과 오라클, 정제석, 불의 증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제를 통해 vip등급을 올리면 오라클과 다른 아이템을

x2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번째 pvp일일 주간 보상

저는 스펙과 장비가 너무너무 부실해서

pvp는 꿈도 꾸지 말자 스펙이나 올리고 하자라는 생각을 

가진 유저였습니다. 하지만 이 생각을 했다는 것 자체가 후회가 되네요

되든 안돼 든 한번 해볼걸이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었죠.

왜냐하면 이기든 지든 플레이만으로도 오라클을 얻을 수 있으니깐요.

여러분도 pvp가 열리면 참여만 하세요 이기든 지든 상관이 없습니다.

5번째pvp시즌 보상

일주일마다 초기화되면서 리그 달성시 오라클과 길드 포인트를

주네요. 상위 티어의 보상은 어마어마하네요 ㅎㄷㄷ

현재 저의 목표는 전체 100위 안에 들어가는 것이 목표이긴 하지만

한참 멀었네요..

6번째 현질(과금)

마지막은 무과금 유저분들은 해당사항이 아니니 

나가셔도 무방합니다. 일단 저는 무과금 유저입니다.

게임에 현질 자체를 거의 안 합니다. 가끔은 충동적으로 하긴 하지만....

아무튼 웬만하면 안 합니다만 하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릴게요.

우선 드루와 던전에서는 퀘스트 포인트라는 것으로 다양한 재화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포인트는 현금을 지불해야 구매 가능하고요.

그 퀘스트 포인트로 상점에서 오라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드루와던전 공략 오라클 수급방법에 대한 내용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