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본문 바로가기
">
일상

2020년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by 우리들의 세계 2020. 1. 23.

안녕하세요. 내일부터 본격적인 설날이 시작되네요.

저도 할머니 집으로 가서 그동안 못 봤던 사촌과 삼촌들

만나러 가네요. 설날만 되면 이상하게 마음이 부풀어 오르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설날 모여서 이야기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으면서

영화까지 보면 엄청 좋을 것 같네요.

2020년 설날 특선영화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은 공식적으로 확인된 것이 아니라 인터넷에 돌아 다니는 

것을 모아서 작성하는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가장 보통의 연애

(주연) 김래원, 공효진

장르: 멜로/로맨스

이영화는 관람을 한 적이 없어서 어떻다고 말해드릴 순 없겠네요

이번 기회에 한번 봐야겠네요.

롱 리브 더킹: 목포 영웅

(주연)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장르:액션, 드라마

이 영화는 제가 봤던 영화 중 하나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로도 많이 봤던 영화라 기억에 남네요

재밌게 봤던 영화입니다 여러분들도 시간이 나면

보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주연)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

장르:범죄

돈이라는 영화는 보지는 않았지만 제가 관심 있어하는

분야의 영화라 보고 싶은 영화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류준열의 명품 연기 또한 좋아해서 이번 

설 특선영화를 통해서 봐야겠네요.

 

SBS 편성표

 

나의 특별한 형제  24일(금) 밤 20:45

(주연) 신하균, 이광수, 이솜

장르:드라마, 코미디

나의 특별한 형제도 제가 시청했던 영화 중 하나인데요

평소에 예능인 이광수만 보다가 이렇게 연기를 하는 

모습을 보니 새롭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장애를

가진 2명의 주인공들이 서로 도와가면서 살아가는 스토리

또한 감동적이었었던 영화입니다.

악인전 25일(토) 밤 22:10

(주연)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장르:범죄,, 액션

저는 이 영화를 마동석 때문에 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마동석은 어떤 캐릭터든 잘 소화해 내고 어울려서 정말

영화를 보게 만드는 배우인 것 같아요. 러블리 마동석에서

조폭 보스 마동석까지 ㅎㅎ 악인전은 19세 관람이니 참고하세요

내 안의 그놈  26일(일) 밤 11:05 

(주연) 박성웅, 진영, 라미란

장르::판타지, 코미디

저도 이 영화를 봤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그리고 진영도 연기를 너무 잘하고 엄청

재미있게 봤던 영화 중 하나였습니다.

사람의 영혼이 바뀌는 영화 주제를 봤지만

기억에 남는 영화는 내 안의 그놈인 것 같네요.

엑시트 27일(월) 밤 20: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