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영웅로테이션 추가 변화예고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오버워치,영웅로테이션 추가 변화예고

by 우리들의 세계 2020. 2.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버워치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최근들어 오버워치의 유저수가 많이 줄어들었다고

체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리그오브레전드는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네요. 아무튼 오늘은 오버워치에 대한

내용을 전달하도록하겠습니다.

블리자드가 최근에 개발자 업데이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 내용은 오버워치 캐릭터에 대한 밸런스패치와 메타에 변화를

주는 업데이트를 할 것이고 체험모드,영웅 로테이션 등 많은 

것이 바뀔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그리고 오버워치는 메타가 너무 오래지속되고 이러한 현상때문에

캐릭터 선택의 폭이 좁아지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이걸 보완하기위해서 영웅 로테이션이라는 것을 도입한다고하네요.

영웅로테이션이란 매주 돌격영웅,지원영웅 각각 1명씩 공격영웅 2명을 

랜덤으로 지정하여서 그 주에는 지정된 영웅은 경쟁전에서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시스템입니다. 이런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메타의 흐름을 

바꾸고자 하는 개발사의 생각인것 같네요.

하지만 예전에 유저들이 롤에서 사용중인 벤형태의 방식을 사용하면

어떻냐는 제안은 도입되지 않았네요.

여기까지 오버워치 영웅로테이션에 대한 내용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