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도시만들기 프로젝트시작!!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마인크래프트 도시만들기 프로젝트시작!!

by 우리들의 세계 2020. 3. 1.

< /p>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마인크래프트를 켜고 시작을 했습니다.

저는 마인크래프트를 하면 컨셉을 잡고 맵을 만듭니다.

그리고 저는 서바이벌보다는 크리에이티브모드를 즐겨하며

보통은 도시컨셉으로 하고 건물을 짓고는 있지만 이런짓을 한지

벌써 몇 번째인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이제는 좀 달라지려고 합니다.

했던 것을 블로그에 올림으로써 저한테는 동기가 생겨서 이번에는

저번과 다르게 오랫동안 하고 끝까지 만들어서 저만의 도시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처음에는 도로부터 만들어서 틀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빌라를 만들어서 빌라단지와 주택단지를 모으고

나중에는 아파트 단지만 만들어서 도시를 구분할 생각입니다.

인도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흰색으로 했는데 나중에 보니 너무 흰색만

보일까 봐 걱정이 되네요. 

도로인데요. 아직까지 신호등과 가로등을 설치를 안 해서 좀 허전하죠...

신호등과 가로등은 건물이 올라가고 인도도 많이 생기기 시작하면 

나무와 같이 건설을 할 예정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뒤져보다가 마음에 드는 빌라가 있어서 바로 보고 지었습니다.

여기에 있는 빌라 중에서는 가장 퀄리티가 있어 보이는 빌라입니다.

빌라와 빌라 사이에 인도가 흰색으로만 도배를 하니까 너무 밋밋하여서 반 블록으로

꾸미는 중인데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마지막으로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많이 지은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틀도 잡히고 뭔가 모르게 뿌듯하네요.

다음에는 좀 더 완성도 있는 도시를 만들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