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시너지 추천(마나약탈자 사이버네틱)
본문 바로가기
">
게임

롤토체스 시너지 추천(마나약탈자 사이버네틱)

by 우리들의 세계 2020. 4. 27.

롤토체스 시너지 추천(마나 약탈자 사이버네틱)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토체스 시너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시너지는 마나 약탈자 사이버네틱을 기반으로

빌드업 or 활용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마스터 티어나 천상계가 아니고 그저 그런 골드 티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열심히 올라가 보겠습니다....

 

제가 어제부터 실험해본 시너지 조합입니다. 싸움꾼 총잡이와

마나 약탈자 사이버네틱으로만 플레이를 했는데 운이 좋게도 결과가 좋네요.

1.마나 약탈자 사이버네틱

우선 마나약탈자 사이버네틱의 기본 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핵심은 이렐리아와 에코입니다. 이렐리아가 나오고 템을 받는 순간에는

날아다니니 아이템이 우선!! 그다음 이렐리아를 모아주세요.

마나 약탈자 사이버네틱은 초반에는 루시안으로 버티고 후반부에 좋은

챔피언을 얻어서 아이템을 주는 방식인데요. 이게 초반에는 사이버네틱 챔피언이

많이 나오지만 그 뒤로는 용병을 활용해서 버텨야 되는 방식이라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나 약탈자 사이버네틱은 극 후반에는 밀리는 경향이 있어서 중부 반부에는 게임을 

끝내야 이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니 기본 툴에서 몇 가지만 바꿔주면 좋을 것 같네요.

2. 마나 약탈자 사이버네틱 응용

저는 보통 이렇게 갑니다. 마나 약탈자와 3 사이버네틱으로 다른 여러 시너지를 같이 갑니다.

그리고 여기서 핵심은 이렐리아와 징크스 그리고 탱커 1명입니다.

이렐리아와 징크스한테 템을 몰아주고 방어 템은 쉔, 블랭, 바이 등 아마한테나 몰아서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후반부까지 가게 되면 밑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후반부까지 가게 된다면 조금씩 조합을 바꾸면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저 코스트 유닛을 고 코스트 유닛으로 바꾸면서 플레이하면 수월할 겁니다.

저는 보통 블랭을 초가스, 루시안을 미스 포춘으로 바꿔서 플레이를 합니다.

미포에게는 마법 템 하나만 줘도 1인분은 하니 아이템 하나는 줍시다.

 

마나 약탈자 사이버네틱

장점 : 초중반 사이버네틱 챔피언이 많이 나오며 중간중간 다른 시너지를 챙기기 좋다

단점 : 극 후반에는 밀리는 경향이 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게임 이용자 순위 TOP50  (2) 2022.09.17
GOTY란 무엇인가  (0) 2020.08.08
롤토체스 아이템조합과 추천  (0) 2020.04.26
2020년3월 1주 pc게임 순위표  (0) 2020.02.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