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에고소드 키우기 상점,동료,회귀,랭킹편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에고소드 키우기 상점,동료,회귀,랭킹편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0. 15.
안녕하세요.
오늘 마지막으로 에고소드키우기를
적으려고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상점,동료,회귀,랭킹입니다.

우선 상점에 들어가면 이렇게
패키지가 많이 있습니다.
저는 무과금이기 때문에 사지않았습니다.

그리고 소모품!!
여기서는 루비로 포션과 티켓을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절대 루비를 사용하지 마세요
포션은 출석체크를 하면주고 티켓은 몬스터를 잡으면 주기때문입니다

그 다음은 루비를 돈으로 사는곳입니다.
저는 무과금유저이기 때문에 사지않았습니다.

그 다음은 아이템입니다.
윗쪽사진에 윈드드래곤의 영혼은 산걸로 되어있니만 저는 돈을주고 사지않았습니다ㅡ
노예자동공격은 노예에서 보석으로 자동공격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그 다음은 균열상점입니다.
균열상점에서 올릴 수 있는것은 가지고있는 스킨을 증가시키는 것을 판매하고있네요.

그리고 요리!!
이 컨텐츠는 30분동안 치명타나 공격력 소울을 얻을 수 있는 퍼센트를 올려 줄 수 있는곳입니다.

요리를 하기 위해서는 이런 재료가 필요합니다.
옆에 재료조달에 들어가봅시다.

재료조달은 무료로 최대 5번이고 더 들어가려면 보석을 내고 들어가야됩니다
그리고 이 재료조달도 순수공격력만 들어갑니다.
한판에 10개씩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시피 개선은 식사에서 얻을 수 있는 능력을 올려줄 수 있습니다.

이번엔 동료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동료는 3가지 요소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불의원소입니다.
나머진 다 필요없고 이 정령이 불의원소 중 가장 좋습니다ㅡ

빙결원소입니다
여기도 마찮가지로 이 정령이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대지!
이 정령이 제일 좋아요.
그리고 저도 사용이중입니다.
강화는 던전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회귀입니다.
보상 나와있죠??
하지만 위에 28퍼센트라고 되어있습니다.
저건 저번 회귀할때보다 훨씬 전이라는 겁니다
최고 스테이지를 넘어가면 보상도 더 많이줍니다.

마지막으로 랭킹입니다.
이 랭킹은 몇 스테이지까지 갔는지로 결정이 됩니다.
저는 2327스테이지로 906등이네요.
1등은 무려 4620이네요 ㅎㄷㄷ
저는 이제 다른게임으로 갈아타야겠네요
암튼 재밌었던 게임으로 기억에 남겠네요.
다들 즐거운 저녁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