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온라인 혼자 돈버는방법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GTA5 온라인 혼자 돈버는방법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0. 16.

GTA5 온라인 혼자 돈버는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GTA에 빠져사는 1인입니다.

그런데 온라인에서 돈벌기가 너무너무 힘들더라고요.

GTA5 온라인을 지금접하시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있을 수도 있으니 제가 알고있고 아직까지 쓰고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지도에 들어가서 이렇게 생긴

아이콘을 찾아주시고 길찾기를 해주세요.

그리고 차를타고가든 걸어서 가든 일단

찾아갑시다.

아이콘을 따라서 오면 이렇게 편의점이 있습니다.

여기서 무엇을 할거냐면 미국에서 일어나는 그런일...

바로 편의점 털기를 할겁니다. 

들어가봅시다

무섭게 생긴 주인이네요.

일단은 총을 겨누는 순간 별이뜨네요 ㅜㅜ

(원래는 죽이면 뜹니다.)

하필 경찰이 지나가고있을 때 총을 겨누었네요.

근데 어차피 편의점 주인은 죽여야되요(미안해..)

왜냐하면 죽이지 않으면 돈을 받고 나갈때 샷건으로

나를 죽일 수 있습니다.

죽이고 나서 계산대 안쪽에 가서 E를 눌러주면

알아서 돈을 챙겨갑니다.

편의점을 털면 별이 3개나 뜹니다

별이 3개부터는 헬기가 뜨니 따돌리기가 

힘들어요.

여기서 팁!!

헬기를 따돌리려면 다리나 위쪽을 가릴 수 있는곳에 가서

숨어있으면 쉽게 따돌릴 수 있어요 .

음... 편이점을 털고 나온 금액입니다.

정말 적네요..

이 방법은 비추천

2번째 방법은 자동차훔쳐서 팔기!!!

우선 부자동네인 할리우드가 있는 쪽으로 갑시다.


오 올라가는 중에 비싸보이는 차 발견..

오늘은 너로 정했다.ㅎㅎ

빼앗아 줍니다.

그리고 이런 지도에서 이런 아이콘을 찾아주시고

차를 타고 가줍시다.

이때 중요한 점은 차를 손상이 가지않도록 가야되요.

그래야 돈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훔친 차량이름은 베네팩터 샤프터(세단)종류네요.

6500달러나 받네요..

편의점보다 훨씬 쉽고 돈벌기 수월하네요.

아 그리고 이 차량팔기는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한번팔고 30분동안 팔지 못하고 30분이

지나야 다른차량을 팔수 있습니다.

차량을 팔때 가격은 차량 종류에 따라 다르며

4000~9000달러까지 나옵니다.

*스포츠카는 팔지못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돈벌이방법은요

바로 폭파임무입니다.

랭킹12만 달성되시면 온라인 작업에 들어가시면

임무 -폭파를 선택하시면됩니다.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준비물)

수류탄 또는 총

시작하면 이렇게 라이벌 대리점으로

가라는 명령을 받습니다.

그냥 차타고 가주면됩니다.

여기가 라이벌 대리점입니다.

자동차를 파괴하십시오 라는

명령이 있죠? 

자동차를 폭파하기위해서는 폭탄이 제일

좋습니다.

폭탄은 무기상점에 가면 팔아요...

하지만 없다면 총으로도 가능합니다.

피스톨로도 가능해요...


이렇게 자동차를 최대한 모아주세요.

그래야 하나만 터트려도 나머지가 알아서

같이 터지게 되어있습니다.

자동차 주유구에 총을 쏘면 이렇게 다 터집니다.

그리고 다시 자동차 대리점으로 가라는 명령이 나옵니다

이렇게 자동차 대리점에 오면 미션이 끝나게 됩니다.

여기서 돈을 더 받는 방법!!!

최대 15분동안 미션을 안끝내고 기다리면 돈을

더 주게됩니다.

모든 미션이 동일합니다.

시간이 길면 길수록 돈을 더 줍니다.

하지만 시간제약이 있다는것을 명심하세요.

15분입니다..15분


미션을 끝내니 11230달러를 주네요.

이 임무가 가장 돈벌기 편한 방법인거 같네요.

15분 기다리면 20000달러 좀 넘게 주네요.


아무튼 GTA5입문인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