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첫째 주 모바일 게임 순위 top 5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2020년 6월 첫째 주 모바일 게임 순위 top 5

by 우리들의 세계 2020. 5. 31.

2020년 6월 첫째 주 모바일 게임 순위 top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게임 인기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답답하신 분들 컴퓨터, tv, 휴대폰만 하고 있는데 

이제는 이것도 질리네요.... 그래도 최근에 할만한 게임이 

나왔으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2020년 6월 첫째 주 인기순위

1위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2위 뮤 아크엔젤

3위 전쟁의 연가

4위 어비스 호라이즌

5위 삼국연의 m 

이네요. 제가 오늘 추천 해드릴게임은 1위에 있는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릴게요.

 

2.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이 게임은 제가 초등학교 때 정말 정말 많이 하고

친구들하고도 pc방에서 많이 했던 기억이 나는 추억의 게임입니다.

카트라이더는 레이싱 게임으로 친구들과 함께하기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랭킹전도 존재하고 타임어택, 아이템전, 무한 부스터, 그리고 pc에는 없고

모바일에만 존재하는 시나리오 모드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어서 쉽게 질리지 않는

게임 중 하나라고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요즘 할 게임도 없는데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한판 해보세요!!

 

2. 뮤 아크엔젤

뮤 아크엔젤은 pc게임인 뮤 온라인을 모바일로 출시한 게임입니다.

그전에도 뮤 온라인을 모바일로 출시한 적이 있었지만 양산형 게임은

이제 질린 저랑은 안 맞는 게임이라서 플레이를 해보진 않았습니다.

물론 pc버전도 접해보진 않았고요. 혹시 예전에 pc로 뮤 온라인을 

즐기셨던 분이라면 이제 모바일로 즐겨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3. 전쟁의 연가

이 게임도 MMORPG 게임입니다. 그리고 신기한 점으로는 하늘, 땅, 바다에서

전투 방식이 이루어지며 공중전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나와있으나

이 게임 또한 양산형 게임으로..... 플레이를 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들어 정말 많은 양산형 게임이 나와서 직접 플레이해보면 다 비슷비슷하더라고요.

물론 그 게임마다 특성이나 즐길거리가 다르긴 하지만 저한테는 그저 똑같은 

자동 퀘스트 진행에 전투력, 장비 이제는 다른 게임을 하고 싶어요!!

 

4. 어비스 호라이즌

이 게임은 RPG수집형 게임이었어요.

3D함대 해전을 주제로 하고 있는 게임이네요. 미소녀를 수집 및 양성을 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저는 드루와던전하나로도 벅차기 때문에 이게임은 패스...

 

5. 삼국연의 M

삼국지 게임입니다. 삼국지 게임도 다 비슷비슷한 거 같은 기분일까요..

삼국지를 좋아하는 저로써 이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보다는 삼국지 내의

캐릭터로 액션 게임을 할 수 있는 삼국지 블레이드라는 게임이 저의 취향과 

좀 더 잘 맞더라고요.

 

지금까지 2020년 6월 첫째 주 모바일 게임 순위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