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둘째 주 모바일 게임 순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6월 둘째 주 모바일 게임 순위

by 우리들의 세계 2020. 6. 8.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6월 둘째 주 모바일 게임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제가 사전예약을 했던 2개의 게임이 출시해서 바로 다운로드하고

플레이를 했습니다. 이번에 사전예약을 했던 게임들은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그 전까지만 해도 사전예약을 하고 막상 출시하면 얼마 못가서 지워버리는데

이번에는 좀 길게 가네요 ㅎㅎ

모바일 인기순위 

1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라이더가 출시된 지 약 1달이 다돼가네요. 아직까지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거 보니 저만 재밌다고 느끼는 건 아닌가 봐요.

예전에 하던 pc카트라이더를 했던 기억도 나면서 예전 맵도 그대로

모바일로 가져와서 더더욱 재미가 있는 거 같아요.

2위 폴아웃 쉘터 온라인

3위 레드닷 : 프론트라인

4위 궁수 강림

5위 Draw Joust

2위 폴아웃 쉘터 온라인

폴아웃 쉘터라는 게임은 스팀 게임에 있는 pc게임인데요.

저도 알게 된 건 얼마 전이었어요. pc버전은 한글이 지원이 안돼서 아쉬웠는데

모바일로 출시가 되면서 한글화 그리고 플레이 하기 더 쉬워진 거 같아서 재밌었네요.

폴아웃 쉘터는 생존 + 수집? 게임이라고 할까요.... 직접 해보시면 새로운 느낌일 거예요.

심심하면 한번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4위는 궁수 강림

궁수 강림은 제한된 개수의 화살로 타이밍을 맞추어서 몬스터들을 

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그리고 게임의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면서 

성장하는 맛으로 게임을 해도 좋을 것 같네요. 

이 게임은 오래 하기보다는 게임할 시간이 애매할 때 한판씩 하면 좋을 것 같아요.

5위 Draw Joust

이 게임은 저한테는 새로운 방식의 게임이었어요.

나만의 카트를 그림으로 그려서 게임을 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도 가능하고 무기의 종류도 다양하더라고요. 

특히 압승을 할 때 가장 쾌감이 좋았어요.

 

이상으로 2020년 6월 둘째 주 모바일 인기순위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