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모바일게임> 최고의 퀄리티를 보인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UFC <모바일게임> 최고의 퀄리티를 보인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0.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게임 UFC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제가 이 게임을 처음시작한 거는 2년전이고
중간중간 쉬고 안했던 적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만한 타격게임은 찾을 수 없더라고요.
결국은 다시 이 게임을 하게되네요.

UFC게임의 타이틀 화면은 맥그리거가
있네요.

그리고 이렇게 출석 보상도 줍니다.
내일 드디어 100일 출석으로 이소룡을 받네요
ㅎㅎ

그리고 매주 이런 이벤트를 합니다.
이벤트를 하면 보상도 짭짤하니 매일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상점에서 기술,어빌리티와 선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화이터팩이 선수를 랜덤으로 나오는 팩입니다.
하지만 좋은게 뜨는것은 아주아주 드문일이니
사지 않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선수는 5개 급으로 나누어 집니다.
몸무계로 급이나누어 지며 가장 가벼운 급이 플라이급입니다.
그리고 선수마다 색이 있습니다.
금색에 빨간빛이 있는게 가장 좋은 카드입니다
아 그리고 게임체감은 약간 짧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 기술이 잘 안맞습니다.

그 다음 체급은 라이트급입니다.
가장 잘알려진 선수가 코나 맥그리거와
하빕이 라이트급 체급에 해당이 됩니다.
그리고 선수마다 MMA,주짓수,태권도 등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서 그 기술을 쓰는 재미도 있습니다.
게임체감은 다른체급과 비교했을때 가장 좋은
체감입니다. 라이트급 선수 자체가 체감이 좋은거 같습니다.

그 다음은 미들급입니다.
미들급에는 제가 좋은 선수가 없어서
선수뽑기를 할 때마다 미들급이 나오기를 매번
기대하기도 합니다.
미들급 체감은 라이트급 다음으로 좋은거 같네요ㅡ
제가 미들급에 좋은 선수가 없어서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좋은 선수를 써보면 라이트급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일 것 같네요


그 다음이 헤비급입니다.
헤비급에는 알렉산더,존존스 등
유명한 선수를 많이 알고있는 체급입니다..
하지만 게임체감은 약간 느린감이 있어서 선호하지는 않네요.

마지막으로 밴텀급입니다.
밴텀급은 여자 선수들만 있으며 선수가 제일
안걸리는 체급입니다
얻기가 너무 힘들어요ㅜㅜ
아 그리고 뽑기에서 같은 선수가 걸리면 그 선수는 경험치로 사용가능합니다.
밴텀급 체감은 플라이급과 비슷한거 같네요.

그리고 골드를 살 수 있는곳인데
가격이 ㅎㄷㄷ하네요..
골드는 좋은선수팩이나 선수를 살 때 필요합니다.
하지만 골드는 이벤트로 자주 주니 현질을 할 필요가 없어요!!

그리고 에너지입니다.
이 에너지는 정면대결이라는 컨텐츠가 있는데 그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금은 정면대결 시즌이 끝나 준비기간이라고 뜨네요.
정면대결 시작은 랜덤이며 시작하면
한달간 열리며 여기서 선수와 기술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수에 들어가면 이렇게 사용할 수있는
기술이 뜹니다.그리고 기술의 체고 레벨은 75렙입니다.
그리고 선수의 레벨이 올라갈수록 기술이 늘아납니다ㅡ
기술은 그라운드기술과 스텐드업기술로 2가지로 나누어집니다

기술은 이렇게 들어기서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같은 기술은 경험치를 5배나 더 줍니다.
왠만하면 같은기술로 올려주도록 합시다.

게임은 이렇게 생겼으며 슬라이드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훅이나 잽 어퍼가 들어가면 기술을 쓸 수 있으며 기술은 랜덤으로 뜹니다

그리고 그라운드 기술은 이렇게 플레이하게 됩니다.
여기서도 마찮가지로 펀치가 들어가야
강한 파운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라운드기술을 쓰려면 이렇게
파란색에 맞추어야 기술이 들어갑니다
저는 캡쳐한다고 놓쳤네요...

그라운드 기술이 성공하면 이런화면이 뜨고
옆에 초록생을 빨리 터치하면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이기면 이렇게 돈을 줍니다
돈은 선수를 사거나 기술을 살때 쓰이게 됩니다.

아 그리고 스토리는 따로없고 이렇게 커리어라고해서
1단계부터 250단계까지 깨는 거는 있습니다.
일정단계마다 보상이 있으며 30,70,120단계를 클리어 할 시에 선수를 100퍼센트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그리고 조만간 헤비급 타이틀전이 있을 예정이니 그때 UFC관련 글을 다시 쓰도록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