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좋은피자, 위대한피자 중독성 갑!!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좋은피자, 위대한피자 중독성 갑!!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0. 18.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할만한 게임을 찾다가
피자를 토핑하고 만들어서 판매하는 게임인
좋은피자 위대한피자게임을 깔았습니다.
지금 현재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2위에 있습니다.
어제오늘 플레이한 결과 2위 할만합니다
은근 중독성이 강하고 재미납니다.

시작은 이렇게 1장과 2장으로 나누어집니다.
2장의 스토리는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기대가 되네요.

이렇게 일단 피자가게를 오픈하게 되네요.

시작하니 이렇게 생긴 아저씨가 시비를거네요
내용을 보니 다른 피자가게 사장님인거 같네요.
여기서 아니요를 눌렀습니다. 저는 ㅎㅎ

그러더니 이렇게 피자를 만들라고 시키네요...
일단 만들러가봅시다.

이렇게 설명도 해주네요.
소스를 뿌리고 치즈도 똑같은 방법으로
올리라고 시키네요.

그리고 이렇게 오븐에 구워주는거 같네요ㅡ

다 굽고 이렇게 6등분을 하라고 표시해주네요.
하지만 여기서 더 플레이하면 나중에는
이런 선이 없어요.
자기자신이 알아서 잘라야합니다.

오늘 총 수익입니다.
매일 9시에 문을 닫고 이렇게 순이익을 보여주네요.
왠만하면 이득을 보지만 ㅡ가 될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돈을 모으면 토핑을 살수 있습니다.
페퍼로니는 무료로 줍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 ...
가장중요한 것중 하나입니다.
일단 일광절약부터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많이 팔수있으니까요.


그리고 지금은 할로인이벤트 중이라서 이렇게
가게 안을 꾸밀 수 있는 것을 팔고 있는데
저한테는 아직 너무 비싸네요.ㅜㅜ

그리고 다음날 또 이 아저씨가 찾아오네요.
제가 어제오늘 해봤는데 이 아저씨 매일 찾아와요 ㅋㅋㅋㅋ
이거 읽는 재미도 상당합니다.

그리고 오븐을 빨리 구울수 있도록 기름을 넣어주는 것도 있네요.

아 그리고 손님마다 다 다른 피자를 주문하며
잘못만들었을때 ㅡ가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그리고 아침마다 이런 뉴스도 보여줍니다.
매일 다른 뉴스가 나옵니다...
가끔 제 가게에 대해서도 나오기도합니다.
이거보는 재미도 한목합니다.

아무튼 제2장 끝까지 플레이를 할거같은 게임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