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토리 밸런스밴드 리뷰
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닥터스토리 밸런스밴드 리뷰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0.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4~5월달 쯤 페이스북에
한팜 떠돌아더니며 많이보였던
밸런스밴드를 사서 리뷰를 하려고합니다.
산지는 몇일 안됬고요..
일단 사용하고있습니다.
홍보,광고글 아니에요!!!

밸런스 밴드는 이렇게 생겼어요.
이거 처음보고 경찰특공대가 입는 그런 느낌이
났어요 ㅎㅎㅎ

네이버에 닥터스토리를 치면 홈페이지가
나옵니다.그러가면 여러제품이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제가산건 밸런스밴드 남성용입니다.
지금36퍼센트나 할인중이네요..
할인가격 24900입니다.
아 그리고 여기서 지금 페이스북에 떠돌아다니는 가벼운 마사지기

이 제품도 판매중이네요.
하지만 제 취향은 아니라 패스~~

이 밴드는 거북목,척추측만증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사이즈는 남녀 M~XL까지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M샀어요..
덩치가 작아서 ㅜㅜ

우선 착용방법입니다.
보는것과 같이 간단합니다.
하지만 저는 앞뒤가 그렇게 헷갈리더라고요.

남성용에는 이렇게 적혀있네요.
바른자세러 넓은 어깨를 원하시는분!!
오랫동안 앉아있는 학생과 직장인!!!
저는 학생에 해당하지만 게임을 너무많이해
자세가 너무 안좋아져서 산 1인입니다.

여성용 밸런스밴드에는 몸매라인을 원하시는분과 학생과 직장인
그리고 다리를 자주 꼬시는분이라고 적혀있네요.
아 그리고 여기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맨밑에
직접사서 쓰신분들 후기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허리쪽은 이렇게 찍찍이로 되어있어서
허리압박의 세기를 조절 할 수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편하네요 ㅎㅎ

게임을 너무많이하고 저는 의자에 앉아서
하는게 아니라 바닥에 앉아서 게임을 해서
자세가 더 안좋아진 거 같네요.
그리고 스마트폰도 한몫하는거 같네요.
아무튼 평소 자세입니다.
찍어보니 거북목이라는거 진짜로 실감하네요 ㅜㅜ

일단 확실하게 착용 후가 자세교정이 된다는 걸 느낄 수 있네요.
그런데 처음착용 할 때는 불편하고 답답해서
얼마 착용 못했던거 같아요.
근데 매일 착용하다보면 그 착용하는 시간도
늘어나는 것같네요.
지금은 착용해도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정면샷
아... 어좁이 ㅜㅜ

뒤에는 이렇게 되있네요.
이렇게 밴드로 자세교정을 해서
거북목 탈출하고 어깨도 넓어져 보고싶네요..

아무튼 페북보고 산거중에
가장 잘산거 같네요.
매일 착용해서 거북목 탈출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