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모바일게임 정면대결 시작!!!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UFC 모바일게임 정면대결 시작!!!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0. 22.
안녕하세요.
UFC모바일게임에 대해 글을 적은게
몇일 안됬는데 또 적게되네요.
오늘은 저번에 정면대결이 준비중이어서
소개를 못했는데 3일전에 시즌이 시작이
됬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UFC모바일게임 정면대결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정면대결을 들어오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점수를 획득해서 랭킹을
올리고 등급을 올려 보상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우선 19랭킹이 제일 낮은 등급입니다.
다른플레이어 팀과 대결하여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일정 점수에 도달하면 그 다음 등급으로 올라갑니다.

랭크가 올라가면 지나간 랭크는
이렇게 체크표시가됩니다.

그리고 현재 머무르고있는 랭크에는
이렇게 노란색표시가 되있습니다.

그리고 랭크가 올라가면 갈수록 더
많은 보상이 있으니 꼭 에너지가 찰때마다
경기를 해주셔야됩니다.
에너지는 1개차는데 10분이 걸리고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나 비추천합니다.
정면대결 보상으로 에너지도 줍니다.

1등급니 최고이며 선수까지 줍니다.
1등급만 주는게 아니라 중간중간에
다른 선수들도 줍니다.

등급을 올리면 이렇게 바로 획득할 수도
있고 보관함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다 보관함에 넣었어요.
나중에 한번에 뜯으면 기분 좋잖아요 ㅎㅎ

우선 저희팀입니다.
좋은선수들이 있지만
복싱이라는 스타일에 맞추어서 짠팀이라 팀파워가낮네요.
시즌마다 스타일을 정해주며 정해진
스타일로 플레이하면 추가보너스로 15점을
더 줍니다.

그리고 시작을 하면 이렇게 에너지가
3개가 소모되고 4개의 팀중 하나를 골라 상대하면됩니다.

이렇게 상대팀중 한명을 골라 이기고
그 상대가 대결을 받으면 받는 점수가 올라갑니다ㅡ

하지만 이렇게 너무 높은 팀파워가 나오면 싸워도 지기때문에 섞기를 눌러주면됩니다.
1에너지 아끼려다 계석 지게되는 불상사가
일어납니다.

섞으면 이렇게 저보다 낮거나 비슷한 팀이 나옵니다
그럼 그팀을 선택해서 싸워주세요.

게임에 져도 괜찮습니다.
복싱스타일이라몀 져도 추가보너스로 15점이
들어옵니다ㅡ
이래서 정해진 스타일대로 팀을 짜는 이유입니다.
만약 여기서 이기면 10+15 해서 총 25포인트를 줍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대결을 수락하면 다시 저에게
도전을 합니다.(상대팀이 동일)
그러면 30+15 총 45포인트나 주고요

5라운드 다 플레이하시면 50포인트에다가
75포인트까지  더해서 주니 자신과비슷한
팀파워와 대결해서 마지막라운드까지
가는방법이 가장좋습니다.
저는 밴텀급에는 복싱캐릭터가 없어서
추가보너스는 못받네요 ㅜㅜ
추가보너스까지 다 받으면
총 140포인트나 얻을 수 있네요 ㅎㄷㄷ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UFC에 관한글은 경기가 나오면 적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다음주나 다다음주에 헤비급 타이틀 매치가 있을거 같네요~~
오늘 하루 좋은시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