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인: 달기의 음모 정식런칭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봉인: 달기의 음모 정식런칭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0.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전예약을 했던
봉인이 오늘 출시했네요.
사전예약을 하면 보상을 많이주니
기대가 되네요.

다운받고 패치를 400MB정도 또
다운로드하네요.

뭐가 많네요.
아무튼 플레이해봅시다.

남자와 여자로 나누어지네요.
남자는 마법을 사용하여 공격을
하는거 같네요.

그리고 여자는 검사네요.
숨어있다가 기습하는 방식으로
싸우는 타입인거같네요.

저는 마법이 강할거 같아서 그냥
남자로 했습니다.

요즘은 다 퀘스트만 누르면
자동으로 가고 말걸고 다 알아서해주니
편하네요

그리고 이렇게 모험처럼 스테이지를
깨는 방식이네요.
저 귀요미 친구가 계속 많이 알려주네요 ㅎㅎ

스테이지 도전 횟수도 정해져있는거 같네요.
그리고 한번할때마다 복숭아가 소모되네요.
복숭아 5개가 소모됩니다.

인게임입니다.
이런 턴제 방식이네요.
그리고 3가지의 속성이 있으며
3가지속성마다 상성이 존재하는거 같네요.

그리고 스킬과 공격을 누구로 할지 선택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렇기 승리를 하면 돈과 경험치
그리고 데미지를 넣은 표를 보여주네요ㅡ

그리고 이렇게 무기와 옷등을 장착할 수있으며
강화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연이라고
해당캐릭터가 있으면 적용되어
더 강해집니다.
그리고 생명력,방어력,공격력등이 표시되네요

이렇게 좋은 캐릭터도 이벤트로 줍니다!!
얼릉 들어오세요ㅡ

이렇게 출석시스템과 복숭아를 채울 수 있는
곳 그리고 레벨업 보상까지!!!
많이 퍼주네요.

아직까지는 할만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