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피자 위대한피자 제2장 <모바일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좋은피자 위대한피자 제2장 <모바일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0. 25.
안녕하새요.
오늘은 저번에 좋은피자 위대한피자에 글을 올렸을 때 1장과 2장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2장은 잠금이 있어서 플레이를 못해봤는데 오늘 잠금해제를 하였습니다.
재밌게 봐주시요!!

우선 1장의 상태입니다.
토핑재료를 다 샀어요.
자리가 꽉차네요..
어후 많아라...

토핑은 총 6가지이며
소스,치즈,가지를 추가하면 총 9가지나
됩니다.
그런데 플레이를 해보니까 토핑이 많다고 해서
좋은것만은 아니더라고요...
왜냐하면

이렇게 복잡한 주문과 많은 양의 토핑을 주문하면 헷갈릴뿐더러 환불을 해달라는 손님이
많아져 손실이 큽니다 ㅜㅜ
손님이 주문하는 거를 잘 이해하고 토핑하셔야되요.

그리고 현제 업그레이드 상황입니다.
여기있는 모든걸 샀어요ㅡ
물론 장식빼고 ;;
하지만 토핑가이드는 사용하지않고있습니다.
사용해보니 불편하고 저걸 사용해도 환불해달라는 손님은 줄어들지않아요.
여기서 가장먼저 사야되는거는 일광절약,빠른오븐이 우선인거 같네여.

빠른오븐을 구매하면 이렇게
오븐의 색이 변합니다.
그리고 기름을 넣으면 엄청난 속도를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ㅡ
실제 실감해보니 이 굽는 속도에 따라 손님의 %가 많이 줄어들지 않더라고요.
아무튼 빠른오븐은 빠른시간에 구매하도록 합시다. 그리고 기름은 항상 시작하자마자 사용해주세요.7달러를 써야하지만 7달러 이상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렇게하니 평균 100달러를 넘기더리고요.
ㅎㅎ

그리고 가끔씩 돈이지만 피자를 달라고하던
노숙자가 찾아와서 저한테 돈을 주네요..
100달러나 ㅎㄷㄷ
그리고 노숙자 말을 읽어보면 알리칸테의 가게가 망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알리칸테는 건너편 피자가게이며 매일 아침에 찾아와서 욕비슷한 걸 하고 가는 남자입니다.

31째가 되면 이렇게 1장이 사라지고 2장만
남게되네요.
드디어!!! 2장 플레이  기대가 됩니다.

헛 오랜만에 뉴스네요.
뉴스는 특별한 행사가 있거나 사건이 일어나면 나오게 됩니다.
얼리칸테의 대한 뉴스네요.
망해서 다팔아야하니 싼값에 팔겠다는 뉴스를 하네요ㅡ

와우 2장에 넘어오니 토핑과 장식은 추가된게
없지만 업그레이드는 엄청나게 추가됬네요.
토핑과 소스를 보조역할로 도와주는 업그레이드네요.근데 가격이 ㄷㄷ....
너무 비싸네요.
우선 마스코트 알바랑 소스보조를 사보도록하겠습니다.
다른것도 사고싶지만 돈이없으니 패스

와 소스보조를 사니까 이렇게 반반 나오면서 그냥 한번의 터치로 자동으로 소스를 채워주네요. 토핑 보조를 사면 어떻게 보조를 해 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나중에 다 사서 한번더 글을 쓰도록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스코트 알바 ㅋㅋㅋㅋ
귀욤귀욤하네요.
다들 내일 불금을 위해 일찍 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