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ix jump게임 <모바일힐링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Helix jump게임 <모바일힐링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0.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하다가 삭제하고 최근에
다시 순위가 높아진 게임!!
바로 helix jump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helix jump게임은 현재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1위입니다.

우선 이렇게 생긴게임입니다.
아주아주 단순합니다.
저 틈사이로 공이 내려가면 끝나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제가 이게임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데이터가 필요없는 게임이기 때문이죠.
데이터가 별로없는지라 ㅠㅜ

그리고 이렇게 색이 다른부분을 밟으면 죽게되고 맨위에서 다시 합니다.
하지만 와이파이를 연결하고 있을때는 광고를 보고 그 자리에서 살아나는 방법이 있으나
와이파이를 연결하면 광고가 너무많이 나와서
저는 끄고 게임을 합니다.

색이 다른부분에 닿이게 되면 이렇게
죽게됩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이 가끔씩 일어납니다.
한칸만 밑으로 가면 클리어인데
그전에 죽는....
정말 화나지만 중독성이 장난아니네요...
계속하게 만드는 게임이네요.

음....
움짤을 만들고 싶었으나 못하니 이렇게라도
올려야겠네요.
저게 돌아갑니다
그래서 타이밍에 맞추어서 잘 내려가야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벽으로 된 방해물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여기에 은근 많이 죽어요.

아 그리고 한번에 2칸이상 내려가게되면
이렇게 공이 빨간색으로 변하면서 점점
빨리내려가게되며

빨간색으로 변했을때 죽는부위에 닿여도
이렇게 부서지면서 한번 튀어오르고 다시 내려갈 수 있습니다.
잘 활용해야하는 팁입니다.

그리고 어느게임에나 존재하는 스킨입니다.
우선 기본스킨은 1개만 주어지며
나머지는 주어진 미션을 깨야 얻을 수 있는거 같네요ㅡ

이 스킨은 다른스킨 5개가 열려야 이 스킨이 열리게 되어있고

이 게임은 15일 출석으로 파악이 됩니다.

그리고  미션은 15개를 닿이지않고 통과하는 미션인거 같네여ㅡ
아무튼 스킨마다 다 미션이 다릅니다.

플레이 해본결과 중독성 갑!!!
특히 소리를 들으면서하면 더욱
빠지게 되는게임이네여.
아무 목적없이 하는게임이지만 중독성이
강하네요ㅡ

와이파이없이 할 수 있는게임을 찾으시는 분에게 강추!! (바로 저같은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