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도시만들기 프로젝트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마인크래프트 도시만들기 프로젝트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0. 29.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오늘 마인크래프트에 빠져
틈틈히 건물을 계속만들었네요.
아무튼 12월까지 도시다운 도시를 만드는것이
목표입니다.
아 그리고 제가 지은 건물은 창작이 아니고
검색하여 블로그를 보고 따라하거나 조금 수정한 건물들입니다.

핳 시작할게요~~

우선 저는 베타버전을 사용중입니다.
버전은 1.6.0.6이네요.
예전에 제가 했던 추억에 마인크래프트와
완전히 다르며 퀄리티가 엄청 높아져있더라고요.
그래서 표현하고싶은 것도 더 많이 표현할 수 있게됬네요ㅡ
그리고 현재 저의 목표는 창작이 주 목표입니다.

월드가 5개나 되네요...
저번달에도 삘받아서 엄청 한거같네요.
그런데 그뒤로는....
저는 안하다가 다시 시작하면 새롭게해야된다는
마인드라서 매번 새로운 월드를 만들고 있네요.

아  그리고 저는 도시 텍스처 팩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고 제가 만드는 월드는 도시를 만드는 것이니 도시텍스처를 선택했습니다.

어제는 일요일이라서 빡세게 했네요.
빌라단지를 만들고 있어요ㅡ
아직 많이 부족하네요.

하하 여기는 지붕이 없네요.
ㅜㅜ 제일 귀찮은게 지붕덮는거랑 창문채우는 일이네요..
요게 어제까지 했던거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지붕을 채우고 도로도 늘리고 새로운
빌라도 만들었습니다.
나중에 조명이랑 횡단보도 전봇대...
할게 너무 많네요. ㅎㅎ
아직까지는 의욕이 넘치네요.

요것이 새로 만든 빌라입니다.
원래는 재료를 사암으로 되어있는 빌라지만
제가 만드는 도시에는 어울리지 않는 색일 것 같아서 색을 바꾸어주었습니다.
음...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인도도 별로 마음에 안차네요ㅡㅡ

그리고 지금 짓고 있는 빌딩 몇층까지 할지는 안 정했지만 아주 높게 할 예정입니다.
그러기에는 엄청난 노가다를 해야되니 조금 높게로 바꿔야겠네요 ㅎㅎ
오늘은 여기서 저장하고 내일 다시 건물을 올려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