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전투: 그림자 싸움 <모바일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스틱전투: 그림자 싸움 <모바일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0.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틱전투 : 그림자싸움이라는 게임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예전에 해보았지만 지금 다시하니 아주아주 많이 바뀌어있더군요.
그리고 익게임은 데이터,와이파이없이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며 시간때우기로 아주
적절한 게임입니다!!

핳 우선 에디터 추천이유 부터볼까요?
1.간편한 조작법
좌우로 터치만 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2.다양한무기와 갑옷아이템
자신이 원하는 간지캐릭터를 만들수있어요.
3.미션에 등장하는 보스를 깨고 벨트를 획득,실시간 랭킹으로 승부욕자극.
저는 와이파이를 끄고해서 실시간 랭킹을 확인이 안될뿐더러 확인을 잘 안하는 편이라 승부욕이 생기지는 않네요.
그래도 확인은 해보고싶네요 ㅎㅎ

맨 처음에는 이렇게 튜토리얼이 나옵니다.
저렇게 생긴애들은 한방에 죽일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달려오는 적 밑에 저렇게 검정색일 때 터치를 하면 죽이지 못하고 본인캐릭터가 맞아 죽어요...
은근 잔인한 부분더 있어요.

이렇게 하얀색이 밑에 뜨면 사정범위안에 들어오게되어 죽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때려죽여요..

그리고 요 빨간놈은 한번에 죽이질 못합니다.
이 빨간놈은 본인 캐릭터로 공격을하면 한번 뒤로 물러갔다가 다시공격하는 놈입니다.

그래서 요렇게 두번을 터치해야 죽일 수 있어요.

그리고 가장까다로운 녀석입니다.
이녀석은 뒤로 물러나는게 아니라
반대편으로 순간이동해서 제 뒤통수를 노리는 놈입니다.
요 초록새놈이 한명만오면 해볼만한데
3~4명씩오면 손가락이 꼬여서 힘들어요 ㅜㅜ

이런식으로 뒤통수를 노리죠

게임을 시작하면 이렇게 미션을 주네요.
하지만 미션이 다 영어로 되어있네요.
영어울렁증인 저에게 해석은 불가능..
하지만 숫자와 저의 추리력으로 맞추었지요.
3000점과 3명을 죽이고 15코인을 모우면 되겠네요 ㅎㅎ

다함 미션음 이렇게 줄을 쫙!!
시원하네여

이 코인모으는게 제일 힘든거 같네요.


죽으면 이렇게 동영상을 보면 코인을 준다고 유혹하지만 저는 데이터가 없고 시간도 없기에 패스

그리고 이게 바로 제가 퍼준다는 그 상자입니다.
이 상자에는 코인이 들어있으며 받으면 받을 수록 시간은 늘어나지만 그만큼 코인을 받는 양이 더 많아집니다.

핳 이렇게 많이주네요.
이게 2번째로 받은거일꺼에요.
아마도....

그리고 이렇게 200c라고 되어있는 걸 누루면
무기나 갑옷 모자가 랜덤으로 나옵니다.
저는 아무것도 착용하지 않았으니 나오는거 그대로 끼고있어야겠네요ㅡㅡ

호 무기가 나왔네요!!!
일단 주먹에서 칼로 무기가 바뀌었네요.

그리고 미션을 다 깨면 이렇게 보스가 나옵니다.
이 보스는 한번에 죽는게 아니고 여러번 제공격을 피하다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죽더라고요.
하지만 제가 잘못 터치를 하여 공격에 실패하면 제가 죽는거에요.

보스를 죽이면 이렇게 피가 철철흘러 넘치네요.
쪼금 잔인하네요.

이렇게 하얀벨트를 주네요.
왠지모르게 태권도 띠처럼 생겼네요.
아무튼 1단계 벨트는 하얀색이네요.

그 다음미션은 이렇게 생겼네요.
저랑 친구랑 같이하고 있는데
미션이 단계별로 정해져있는게 아니라
랜덤으로 뜨는거 같네요.

호잇 하얀색 다음 벨트는 노란색이네요.
ㅎㅎ 다음은 무슨색이려나?

그런데 확실하게 알겠는건 올라갈 수록 미션이
어려워지며 그 전 미션보다 해야하는 양이 많아진다는것을 알 수는 있네요.

허허 큰일이네요
캡쳐하다가 보스한테 죽어버리는 불상사가....
근데 여기서 중요한거는

다른 미션으로 다시 깨고 보스한테 도전 해야되요.ㅜㅜ
이런 그러니 보스깰때는 천천히 신중하고
집중하고 깨주세요. 안그러면 다시 미션을 해야되요.

미션다 깼네요..
노란색 다음은 노란검정색이 섞여있네요ㅡㅡ

무기가 149개나 되네요 ㅎㄷㄷ
여기서 궁금한건 무기에 길이에따라 공격범위가
늘어나는지 궁금하네요.
근데 늘어난다고하면 너무 벨런스가 붕괴되니
그럴일은 없을거같네요.
코인모아서 149개 다 뽑아야겠네요.

아무튼 할만한게임인거 같네요.
그리고 시간때우기로도 최적화입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스틱전투만 쳐도 바로 나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