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강화장사로 돈버는방법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피파온라인4 강화장사로 돈버는방법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1. 5.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파온라인4 강화장사로 돈을 버는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강화장사 줄인말이 강장입니다
강장을 처음하시는분들은 강장은 손해다라는 생각을 가지실 수 있는데 저도 처음에 그랬습니다. 하지만 직접해보니 생각이 바뀌더라고요.
강장을 하면 강화재료,매물,수수료까지 때는데 돈을 어떻게 벌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오늘 제 글을 보고 생각을 바꾸어서 돈 벌어봅시다!!

저는 pc와 모바일 둘다 하고있기때문에
캡쳐하기 편한 모바일로 설명드릴게요.
하지만 강장 매물찾는거는 pc가 훨씬편하고 빠릅니다..

최근에 제가 강장을 했던 선수들입니다.
생각보다 쏠쏠하더라고요
하지만 망할놈의 수수료 엄청 때먹어요..
Pc방에서 하시는분은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지만 저같이 집에서 하는사람은 top클래스 카드를 사면 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아직 없어요. 일일미션을 깨면 코인을 주는데 그걸로 모아서 살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이적시장에 들어와서
검색을 눌러줍시다.

그럼 이렇게 검색할 선수를 설정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일단 강장에서 가장중요한건 낮은스탯으로 높은 가격에 팔아라가 가장중요합니다.
그러니 67에서 73 능력치정도가 적당합니다.
저는 70에서 찾아보도록하죠.
그리고 리그는 유명한 리그로 하셔야되요.
안그러면 잘 안팔리는 경우가 있네요.

자 찾다보면 이렇게 이득을 볼 수 있는 선수가 나옵니다.
이 선수는 은카까지 붙이면 이득이지만 은카까지 가기에는 너무 잘 터지기때문에 4카까지정도만 강화를 해서 팔아먹기로 합시다.
그래도 20배정도 되네요.

그리고 저는 4카에 팔거니 이정도 스피드면
해볼만하겠네요.
스텟이 좋으면 잘팔려요

그리고 강화를 하려면 강화재료가 필요한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1카 >> 2카
70오버롤 2장

2카>> 3카
71오버롤 3장

3카>> 4카
72오버롤 4장

이 필요합니다.

매물을 검색하여 가장 싼 선수를 구매하시면됩니다.
10000원 이하인 선수가 있으면 사세요.
무조건 요즘에는 매물이 없어 다 저렇게 빨간색으로 요청하는 구매밖에 없어요..
파란색이 있는 매물은 보이면 바로 사주는게 좋아요.

강화재료와 매물까지 총 80000원 정도 들어갔네요.
이제 강화를 하러 가봅시다.

일단 2카까지는 아주아주 쉽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죠.
그리고 피파에는 0카가 없어서 1카에서 0카로 가는일은 절대로 없어요.

그리고 3카도 붙이기 아주 쉽습니다.
하짐만 간혹가다 한번씩 터지기도하니 멘탈 잡으세요.

4카도 왠만하면 잘 붙어요.
근데 여기부터 은카까지는 조금씩 힘들죠..
그래도 이득은 봅니다.

핳 성공했네요.
이렇게 해서 여기서 파셔도 되고
아니면 74짜리 5장 사셔서 5카를 도전해도 됩니다. 하지만 저는 여기서 팔도록할게요

5카는 40만원하네요..
하지만 강화재료비용과 터졌을때를 생각하면 저는 그냥 4카에서 멈추고 파는걸 추천하도록 할게요.

아 그리고 주의해야되는 점은 이렇게 강장을 하다보면 매물이 많이 쌓여있는 선수가있는데
그 선수는 강장하지마세요.
그런거는 절대 팔리지않습니다.

강화장사로 피파 돈 많이버시고
사고싶은 선수 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