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키우기 <모바일게임> 노가다게임추천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성키우기 <모바일게임> 노가다게임추천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1. 6.
안녕하세요.
오늘은 2년전에 제가 했던게임인데요.
오늘 할게임 찾다가 이게임을 발견하여 다시 깔아봤네요. 근데 너무 바뀌어있더라고요.
2년간의 업데이트의 힘인가...

아무튼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기억으로 다시 해보네요.

와 벌써 1000만 다운로드라니 ㄷㄷ
제가 했을때만해도 인기가 없었는데
엄청난 다운로드 숫자네요.

게임을 시작하면 이렇게 되어있네요.
제 성을 키우는건데요.
너무 초라하네ㅡㅡ
일단 여기까지는 바뀐게 없네요.

간단한 튜토리얼을 알려주네요.
성위에 서있는 3명의 유닛보이시죠??
그 유닛은 유닛마다 고유의 스킬을 가지고있어요.
누구는 버프,소환,스킬 등으로 나누어집니다.

그리고 레벨업을 하면 이렇게 스킬을 찍을 수 있는데 저는 경험치를 먼저 올려야겠네요.
이건 취향것 올리세요
어차피 나중에 다 찍을 수 있어요.

그리고 성 밑에 타워를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최대 4개까지요.
하지만 아직 저한테는 넘  비싸네요.

그리고 영웅입니다. 이게바로 유닛이라는겁니다.
영웅의 갯수가 엄청나게 많아요.

그리고 성에 넣을 수 있는 영웅은 최대 10명으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영웅을 넣는거에 따라서
자신의 게임스타일이 바뀔 수 있어요.
스킬주위 영웅을 넣으면 머리를 쓰면서 스킬을 쓰고 버프형은 잘 조화를 해서 쓰고 소환수 플리이도 가능하게 됩니다.
이게 성키우기의 묘미입니다.점점 빠져들게 되지요.

그리고 영웅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자세히 나옵니다. 저는 성뒤에있는 아처를 위주로 키울생각입니다
그러때문에 아처에게 버프를 줄 수있는 영웅을 넣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보스가 나오는데 보스 생각보다 강합니다. 보스에게 죽기도 해요.그래서 보스 비로 전 단계에서던을 모아서 성을 업그레이드 하고 다음 웨이브로 넘어가는거죠.
웨이브가 높을수록 돈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보스에게 패배하면 노가다라는 버튼이 생깁니다. 이 버튼이 보스 바로전 단계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바튼이죠 계속 같은 웨이브만 깨면서 돈을 버는 겁니다.

그리고 식민지라는 컨텐츠가 생겼더라고요.
일단은 제가 깰 수 있는 식민지는 1개뿐이네요.
방어력이 10웨이브 정도니 할만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식민지를 가지게 되면 60초마다 410골드를 얻을 수 있게 되네요.
지금의 저한테는 쏠쏠하네요.

오우 거우 깼네요.
덕분에 1분마다 410골드를 얻을 수 있겠네요

그리고 보물이라 시스템도 있는데 아직 열린게 없네요..
플레이해서 좀 더 연구하고 다음번에는 공략글을 올리도록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