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키우기 공략 돈법는법 <모바일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성키우기 공략 돈법는법 <모바일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1.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올렸던 성키우기게임
공략글을 올리려고합니다.
우선 이란 키우기 노가다류의 게임의 시작과 끝
은 바로 돈괴 관련이 아주아주 깊습니다.
그러니 오늘은 돈버는법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영웅들 중이 군악대라는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의 최대레벨은 21이며 보너스골드 35퍼
를 주네요. 일단 초반에 넣어두면 좋은 영웅입니다.

2번째는 앞마당 포탑에 트로피라는 포탑이 있어요. 이녀석도 마찬가지도 21레벨이 최대이며 35퍼의 보너스골드를 더 올려주네요.
이녀석도 초반에 무조건 가주세요.

그리고 스킬에 있는 보너스 골드도 유용합니다.
이 스킬을 올리려면 레벨업을 해야되는데 그건 게임을 많이하면 자동으로 올라가고요.
스킬은 20레벨이 최대레벨입니다.
50퍼센트나 올려주네요..

이제는 보물에 들어가면 보너스골드를 올려주는 애들을 찾아보도록하겠습니다.
청동조각은 초반에 싼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골드 10퍼만 올려주네요...

그리고 골드바!! 이녀석은 돈을 조금 모아야 되는걸로 기억하고있습니다.
그래도 25퍼나 올려주니 꼭 사주도록합시다.


그리고 나중에는 이 황금심장이라는 보물을 사야되는데요. 가격이 ㅎㄷㄷ
250만원이나하네요...
그래도 이녀석을 사는이유가 크리티컬로 사망시 보너스골드 때문인데요.
이 녀석때문에

요 녀석을 사주어야됩니다.
하지만 이 녀석으로는 황금심장의 효과를 보기는 아주 어렵지요. 이거는 임시방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나중에 저주받은 단도라고 있는데 그녀석을 사면 크리티컬 확률이 50퍼나 오르니 그녀석을 사야되는데 가격이 비싸서....

그리고 인벤토리에 들어가먄 알 수 없는 계약서라는 것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있는데 이걸 팔 수 있습니다.
이 계약서는 보스몬스터를 죽이면 자주 줍니다.
그리고 이 파는 가격을 올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마을에 가서 마켓을 사고 크리스탈을 팔아서 친밀도를 올리는 방법입니다.
저는 36만 올렸네요ㅡㅡ
크리스탈 좀더 팔아서 돈을 모아야겠네요.
아무튼 즐거운 저녁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