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신규영웅 애쉬 인게임 출시!!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오버워치 신규영웅 애쉬 인게임 출시!!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1.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리자드 게임인 오버워치 신규영웅이 테스트서버가 아닌

본 서버에서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어서 글을 올립니다.

저는 오버워치를 플레이한지 3개월 정도 된거같은데요

재미있어서 요즘에 자주하는거 같네요.

그리고 친구랑 같이하면 팀보이스라고 게임안에서 팀원과

소통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규영웅입니다

오늘 신규영웅이 나와서 업데이트를 했는데

7기가나 되네요 ㅜㅜ

애쉬라는 이름은 가졌고요 공격영웅으로 나왔네요

이번 신규영웅 전에 나왔던 영웅은 레킹볼이고 탱커로 나왔네요.

다음 신규영웅은 힐러로 나올 가능성이 높네요

저는 힐러 유저라 다음 신규영웅이 기대가 되네요.


애쉬는 오른쪽에 있는 여자영웅이 애쉬입니다.

그리고 왼쪽에 덩치큰 저 친구는 밥이라는 친구더라고요.

그리고 애쉬는 미국 남서부를 뒤흔드는 범죄자 집단의 두목이라는 뒷배경도 있습니다.

오버워치 영웅마다 이런 스토리가 있어서 그 스토리 읽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영웅의 꽃은 바로 스킨이죠!!!

스킨이 있어야 간지가 나고 그런거죠 ㅎㅎ

신규영웅이라 그런지 아직 스킨은 10개 밖에 없네요.

그래도 이 스킨이 제일 제 취향인거 같네요.

인게임에서 애쉬를 플레이하고 싶지만 당분간은 힘들거 같네요.

다른사람들도 애쉬를 다 써보고싶어 경쟁이 어마어마 할거같네요.

수수깨기 영웅에서 걸리면 써봐야겠네요 ㅋㅋㅋ

그 다음은 애쉬의 스킬 구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합시다.

우선은 애쉬의 난이도는 별2개입니다.


애쉬가 쓰는 총이름이 바이퍼인거 같네요.

맞나??

아무튼 스킬이름이 바이퍼입니다.

이 스킬은 기본공격입니다.

왼쪽을 클릭하면 단발로 총 12발을 쏠 수있어요.

연사력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면 이렇게 조준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공격속도가 느려지는 단점이 있지요

하지만 장점도 있습니다.

그 장점은 공격력과 정확도가 올라가게 되어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잘 써야겠네요.

그 다음 스킬은 충격 샷건이라는 스킬입니다.

좌 쉬프트키를 누르면 사용이 가능하며 이 스킬을 사용하면

앞에 있는적을 뒤로 보내고 자신도 뒤로 밀쳐내는 스킬입니다.

애쉬는 근접영웅이 아니라 중거리영웅이라고 봐야되나요 

아무튼 근접영웅이 달라붙으면 이 스킬을 이용해 생존할 수 있을거 같네요.


다음은 다이너마이트라는 스킬입니다 

 키보드 E를 누르면사용이 가능하며

이 스킬은 던져서 시간이 지나면 터지거나

던지고 총으로 맞추면 바로 터지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이 스킬을 맞은 상대팀 영웅 1명당

궁게이지 10%나 찬다고하네요.

시작하자마다 입구에 6명 다맞추면 시작하자마자 궁게이지가 60%나 찬다는 말씀!!

그리고 다이너마이트 스킬을 맞고나면 화상을 입어 지속데미지도 들어오게 됩니다

직접 만나서 이 스킬을 맞아보니까 피가 200밖에 안되는 영웅들한테는 엄청난 고통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스킬입니다.

B.O.B. 라는 스킬입니다 애쉬의 궁극기 스킬이죠.

이 스킬은 밥을 호춯해서 앞에있는 적들한테 돌진한 다음에 저렇게 뛰어올리고 총으로 마구마구 쏴대는

스킬입니다. 이거 잘못사용했다가 뻘궁되기 쉽상이겠네요.


오늘은 오버워치 신규영웅 애쉬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수능치시는 분들 모두모두 좋은 결과가 있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