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EACC 쿠폰 카드깡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피파온라인4 EACC 쿠폰 카드깡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1.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벡스코에 가서 EACC 결승전을 다 보고 마지막에 쿠폰을 주더군요

그래서 오늘 바로 쿠폰을 등록하고 까보도록 합시다.

언제나 카드깡을 할때는 기대하는 마음이 크네요 하지만 결과는 항상 ....

원래는 어제 카드깡을 하려고했지만 어제 피파쿠폰을 등록하기전에 낵슨캐시 30000원을 등록을 하고

피파에 들어갔는데 어느순간부터 30000원이 없더라고요. 충전한지 10분도 안됬는데 ???

그래서 오류인가 싶어서 나갔다가 홈페이지에도 새로고침 해보았으나 30000원을 들어와있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충전하고 30000원이 있는걸 보았는데 말이죠

그래서 혹시나 도용이나 해킹이 된건가라고 생각을해서 사용내역을 보니 누군가가 제가 하지도않는 게임에 돈을 사용했더라고요

이 나쁜놈 시키들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하느라 늦게잤네요 ㅜㅜ

어제 카드깡하려고 했는데 ㅜ

(출처 피파4홈페이지)

제가 받은 쿠폰은 왼쪽 쿠폰입니다

넥슨 캐시 3만원하고 지명선수팩 그리고 다이아 플레티넘 선수팩과 EP500만원을 주네요

기대를 해봐야겠네요.. 그렇게 많이 주지는 않네요.

그래도 예선전보다는 더 좋아졌네요,


오우 쿠폰말고도 다른 아이템도 여려개 있네요 

일단은 다 받고 다 까보도록하죠 ㅎㅎ

역시 카드깡은 많아야 제맛이죠..

우선 시작은 스텟이 낮은 카드부터 까야죠 

그래야 점점 기대가 높아지니까요 처음에는 아무런 기대하지않고 뽑겠다고 마음을 먹기로했는데

역시 카드깡은 기대할 수 밖에없네요.

TT클래스 실버선수팩 까봅시당

잉????

시작은 안좋은걸로 시작했는데 스탯이 86이라니 ;;

기대할 수 밖에 없군요 ㅎㅎ

72이상에 57만원이라니 어마어마한 이득을 보았군요 

저기서 제 팀가치가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다음 카드깡을 할 선수팩은 TT100 지명선수팩입니다

저기 TT호나우두 호날두 앙리 굴리드 비에이라 등 높은 몸가격을 가진선수가 많이 보이네요

저 중에서 하나라도 걸리면 대박인대 기대가 너무큰가??

그래도 기대해보고싶네요


후 그래도 평타이상은 친거 같네요.

570만원이라니 ㅎㅎ 기분이 너무좋네요

제 팀가치 1/4 수준의 몸값을 얻게되다니 팔고 빨리 호나우두를 장만해야겠네요

TT100에서 이게 뜰줄이야,,

다음은 일명 농협시즌이라 불리는  NHD 100명 지명선수팩 2강 

점점 좋은 카드깡을 하기시작하네요,

좋은게 걸렸으면 좋겠네요


허허 이런이런 역시나 기대를 하면 않되겠네요 

합쳐서 200만원도 안되다니 ㅜㅜ

이번 농협카드깡은 실망이 좀 크네요

그래도 플레티넘선수팩과 다이아 선수팩이 있으니 아직 실망하지 않고 카드깡을 해보도록하죠

왓더 ????

이건 아니잖아 주작아니야?

하 이런 말이 반복해서 계속나왔네요

아니 합쳐서 100만원도 안된다니 ㅜㅜ

이건 말도안되 엉엉 하 실망이  매우매우크다


하... 기대했던 다이아선수팩마저 기대를 저버리게 만들다니

합쳐서 100만원도 안나왔다 이건 진짜로 주작이라고 믿어도 될거같은 기분이였다

안그래도 넥슨아이디가 도용된거 같아서 기분이 안좋은데 

카드깡까지 이 모양이니 답답하다


마지막으로 제일 좋은 플레티넘 2강 강화 선수팩은

70만원이라니 !!!!!!!!!!!}

너무한거 아닙니까 넥슨사장님!

ㅜㅜ 그래도 일단은 이적시장에 팔아야겠네요


다팔고나니 수수료 때고 하니까 1000만원정도 나오네요

이거라도 만족해야겠죠?? 

다들 기분좋은 일요일되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