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삼국지 진삼국무쌍 내가 찾던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삼국지 진삼국무쌍 내가 찾던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1.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삼국무쌍이라는 모바일게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합니다.
제가 삼국지를 좋아해서 모바일게임 중에 삼국지게임 할만한게 없나 찾아보았는데 굉장히 많은 게임이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죄다 전략게임뿐이더라고요.ㅡㅡ
저는 전략보다는 삼국지의 장수를 직접 조종해서 성을 부수고 그런 종류의 게임을 원했지만 ㅜㅜ 그런게임은 잘 못찾겠더라고요.
그런데 진삼국무쌍이라는 게임을 찾고나서는 제가 원하는 게임을 찾게 되었습니다.
진삼국무쌍은 컴퓨터게임으로고 제가 옛날에 즐겨하던게임이었는데 모바일버전으로도 있었는지는 몰랐네요

진삼국무쌍을 다운로드하면 들어가면 또 내부에서 다운로드를 해야되는데 삼국지에서 가장유명한 의형제를 맺는장면도 보여주고 여포와 싸우는 모습도 애니매이션으러 보여주네요. 그 덕분에 삼국지를 책으로 읽었던 내용도 생각나고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않네요.
 

처음 시작하니 튜토리얼부타 시작을 하네요.
왼쪽아래에 조이스틱으로 캐릭터의 방향을 정할 수 있네요.

그리고 오른쪽아래에는 공격버튼으로 기본공격을 하는것같네요.
그리고 캐릭터마다 다 다른 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공격버튼을 연속으로 눌렀을 때 공격모션도 다 다르네요. 캐릭터마다 하는 재미가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스킬도 있네요.
컴퓨터와는 조금 더 추가된 모습이네요.
스킬도 캐릭터마다 다 다른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스킬에 쿨타임도 존재하네요.

그리고 스토리마다 3명의 캐릭터를 함께 출전시킬 수 있는데 번갈아가면서 플레이 하는 맛도 있겠네요. ㅎㅎ 튜토리얼에서라도 관우를 직접 플레이 할줄이야 좋네요

그리고 게임에서 기력이라고 해야되나
게임에서 나오는 장수말고 일반 병사들을 죽이면 왼쪽상단에 캐릭터 피밑에 노란색으로 게이지가 차는데 이때 1칸이 차면 스킬위쪽에 자런 무쌍난무라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스킬과는 딜차이가 어마어마하게 나요.

그리고 캐릭터마다 등급이 있는데 이 등급은 별의 갯수로 결정이됩니다
 1에서 6까지의 등급이 존재하며 1성에서 2성 으로 등급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5성이상이면 게이지가 3칸이 다 찾을경우 각성무쌍난무 스킬을 사용할수 있으며 가장강력한 스킬을 사용합니다.
이거 또한 캐릭터마다 다른스킬을 시전하게됩니다.

음 이제서야 저의 캐릭터를 고를수있네요.
캐릭터장수의 선택지가 별로 많지않지만 저는 역시 조자룡 조운을 선택해야겠네요. ㅎㅎ

게임은 스토리 챌린지 대전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으며 길드 뽑기 강화도 당연히 있네요.
그리고 레벨을 올려야 컨텐츠가 열리도록 되어있으며 새로운 컨텐츠가 열리면 튜토리얼로 자세하게 안내해주네요.

이렇게 스토리는 스테이지 방식이며 저는 장수가 1명뿐이라서 혼자 전투를 해야겠네요 ㅜㅜ 그리고 클리어보상도 있고 클리어 가능한 전투력과 속성도 나와있네요.

이렇게 스테이지를 깨면 장수의 레벨과 주군(나)의 레벨도 오르네요. 그리고 처음으로 깨면 보상을 더 주는것같네요. 저한테도 새로운 장수가 생겼네요.

그리고 장수가 3성이상이라면 리더스킬이 적용이 된다고하네요. 리더스킬도 캐릭터마다 다르며 자신의 스타일에 맡는 리더스킬을 사용해야겠네요.

그리고 어려운 스테이지를 깰때는 친구의 장수를 부를수 있습니다.
이것또한 잘 사용래여겠네요.

그리고 상잠에서 장비와 장수를 뽑을 수 있으며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장수가 나오기를 바래야겠네요. 자는 처음 6성으로 걸린 장수가 허저네요.. 그래도 내가 아는 장수가 나와서 다행이네요.

그리고 장수의 레벨을 빨리올리는 방법은 다른장수를 넣어서 레벨업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만 해야겠네요 ㅎㅎ
즐거운 목요일 저녁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