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테이머 내 인생 최고의 게임(모바일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와일드 테이머 내 인생 최고의 게임(모바일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18. 12. 1.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게임 와일드 테이머라는 게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진삼국무쌍을 하다가 행동력이 없어서 다 찰때동안 다른 게임할 거를 찾다가 완전 중독성있는 게임을 찾았어요.
깔고 나서 4시간동안 시간가는줄 모르고 계속 게임 했네요.

게임은 이렇게 아기자기한 그림체네요.
일단은 뭔가 할게 많아보이네요.

여기는 영웅동물을 얻는 곳입니다.
영웅동물을 얻는방법은 동물을 3마리 이상 잡게되면 영웅동물로 자신이 데리고 다닐 수 있으며 여러마리를 계속잡으면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얻을 수 있습니다.
영웅동물을 최대 5마리를 등록할 수  있으며
사냥중에 죽으면 시간이 지난 후에 다시 살아납니다.

여기는 희귀동물을 얻을 수 있는 곳인데 여기에 대해서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아 하나는 알거같아요 후반에 사용이 될 동물인거는 확실한거 같네요.

여기는 동물을 구매하거나 팔수 있는 곳입니다.

이렇게 잡은동물은 팔거나 살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사는것은 아주 초반에민 사는것을 추천합니다. 나중에는 잘대 사지마세요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가요.

그리고 여기는 드루이드 (나)의 무기와 갑옷 가면을 사고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곳입니다.

이렇게 많은 무기가 있습니다.
무기를 사는 법은 돈으로 사는 것이아니라 동물을 잡으면 유물이 나오는데 그것을 모아서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동영상을 보고 버프를 받을 수 있는곳이고요.
그리고 계속 볼 수 있는것이 아니라 보고나서 쿨타임이 있어요. 아주 착한 게임이죠 ㅋㅋㅋ
그리고 와이파이도 없이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게임이네요.

여기는 전리품 즉 동물을 죽이면 나오는 것을 모아서 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반에는 팔지 말고 무기나 갑옷을 사는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전리품은 돈으로 살 수 없기 때문에
초반에는 전리품이 더 중요합니다.
매일 컴퓨터로 하다가 휴대폰으로 하니 힘드네요. ㅜㅜ
지금 컴퓨터가 문제가 있어서 손 좀 봐야겠네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