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온라인 방탄차 필수 구매 1순위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gta5 온라인 방탄차 필수 구매 1순위

by 우리들의 세계 2019. 1. 9.

gta5 온라인 방탄차 필수 구매 1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gta5 온라인에 오랜만에 들어갔는데요.

역시 친구랑 같이하는게 훨씬더 재미가 있네요 ㅎㅎ

맨날 혼자하다가 드디어 친구랑 ㅜㅜ

아무튼 오늘은 gta5 온라인을 하면서 가장 먼저 필수 구매를 해야하는 

방탄차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gta5 온라인을 하면서 방탄차를 구매하지않았다면 

게임을 하지않은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할 수있습니다.

오늘 소개해줄 방탄차입니다.

일명 방탄구르마라고 불리죠. 이 차의 가격은 50만달러입니다.

세일을 할때 구매해도 좋지만 세일을 하지않아도 구매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않으며 gta5의 거의 모든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된다고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그만큼 이차량이 필수적이라는 것입니다.

핳 이렇게 셀카도 찰칵

셀카기능은 휴대폰 여시면 카메라 들어가셔서 e버튼을 누루면 셀카모드로 바뀝니다.


차량내부모습입니다.

이렇게 다른차량과는 다르게 창문이 작아요. 다른 일반차량들과는 다르게..

1인칭모드로 하시는 분은 운전하실 때 조금 불편함을 느끼실지모르겠네요.

저는 3인칭모드 유저라서


뒷쪽 모습입니다. 뒤쪽도 창문이 작습니다.

뒷쪽은 그래도 다른 창문에 비해 조금 더 큰편이라서 총알이 더 들어올때가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차량외관입니다.

차량에서 유리말고 검은색부분으로 되어있는게 방탄입니다.

물론 유리도 방탄유리입니다.

하지만 방탄유리라고 총알이 아예 안들어오는게 아니라 적게 들어오는겁니다.

많은 경찰들이 차를 향해 총을 쏘면 어쩔 수 없이 유리 사이로 몇개는 들어옵니다만

차안에서 회복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니 거의 무적이지요.

그리고 방탄구루마의 장점중 하나입니다.

바로 스포츠카라는거죠.

일단 절대 느리지않습니다.  방탄에 스포츠카라니 가성비가 어마어마하잖아

하지만 다른스포츠카에 비해 외관이 썩 예쁘지는 않습니다. 방탄을 착용해야하니..

그래도 미션이나 임무를 할때 무조건적으로 사용하는 방탄구르마입니다

방탄구루마도 다른차량들과 똑같이 다 튜닝이 가능하고 색깔도 바꿀 수 있으며

엔진업그레이드,브레이크업그레이드 등 다양한걸 할 수있습니다.

저 또한 이차에 업그레이드 튜닝을 했습니다


이렇게 별4개에 경찰이 와도 절대 죽지않아요.

밑에 피가 아주 조금 닳은거 보이시나요?

저렇게 쪼끔식만 피가 닳아요. 하지만 차안에서 회복이 가능하고

차안에서 총도 사용가능하니 무적이지요 ㅎㅎ

하지만 방탄차에 단점이라고 해야되나요...

폭팔물에대해서는 차량이 바로 터져요..

탱크라던가 rpg를 맞으면 차량이 바로 터져버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