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렙전사 시간가는줄 모르겠네~~(모바일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열렙전사 시간가는줄 모르겠네~~(모바일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19. 1. 17.
오늘은 네이버웹툰이 모바일게임으로 나온지 약 1달정도 된 열렙전사라는 게임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저는 네이버웹툰을 무척좋아하고 열렙전사웹툰도 봅니다. 그래서 그런지 게임으로 나오니 궁금하기도 했고 요즘 할 게임도 없어서 시작하였습니다.

보시다시피 방치형게임입니다
제가 또 왕년에 방치형게임을 좀 했습니다만
그렇게 오래가지않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방치형게임은 어느순간 도달하게되면 지루해지며 컨텐츠도 없고 무작정 방치만하게되서 질리게되는것이 방치형에 한계지요.
그래도 방치형의 장점은 점점 성장해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할 수 있겠네요.

핳 제가좋아하는 열렙전사랑,다크,소라가 있네요. 게임에는 나온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웹툰의 캐릭터가 아직 많이 없습니다.
7개만 나온상태입니다. 앞으로 업데이트를 하면서 점점 늘려갈것같은데 기다려지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게임이랑 웹툰의 내용이랑 이어주고 설명을 해주네요.

게임방식은 횡스크롤형태이고 저는 그저 레벨업만 하게 눌러주면됩니다.
굉장히 간단하네요. 다른방치형게임과는 많이 간단하고요 깔끔하게 정리가된건지 아직 많이 없는건지는 모르겠어요  ..

앜ㅋㅋㅋ 방치형에 필수인 초당돈을 벌수있는게 없나 생각했는데 바로나오더라고요
호호이안이 돈을 벌어다 줍니다.

그리고 요즘은 방치형게임에는 다 환생같은 비슷한 것이 다 있더라고요.
제 친구놈은 이런 환생시스템이 싫어서 방치형을 안하지요 ㅜ

그리고 이렇게 맵이 4개가 있는데 레벨제한이 있네요. 이부분에 대해서는 다음글에 설명하도록하겠습니다

역시 무기도 있습니다.
강화도 가능하고 초월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캐릭터마다 다 공격방식과 스킬 무기가 다 달라서 보는재미 모으는 재미도있습니다
웹툰의 스킬을 여기서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무기등급음 총 4단계로 나누어지는것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귀환을 할때마다 열렙전사의 상징 럭키코인을 던질 수 있습니다.
최대 3개씩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귀환시 받았던 버프는 사라지고 동전을 다시 던져서 새로운 버프를 받는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중간중간에 이렇게 황금고블린이 나오는데 이때 화면을 마구터치해주면 돈과보석이 나옵니다
얼마안되지만 쏠쏠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보석을 엄청 많이 줍니다.
업적이 어려운게 아니라 정말 가지라고 주는것같아요.

이렇게 운영자님이 자주 선물도 주시고 ㅎㅎ 아무튼 시간가는줄 모르고 게임을 했네요.
저는 다시 개임하로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