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드레드 소울 리뷰 (모바일게임) 그래픽 최고갑!!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헌드레드 소울 리뷰 (모바일게임) 그래픽 최고갑!!

by 우리들의 세계 2019. 1.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2위에 있던 헌드레드 소울이라는 모바일게임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헌드레드 소울 로딩화면입니다.
일단 그래픽은 엄청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이 게임의 리뷰글을 보면 다 그래픽좋다는 이야기가 대부분입니다.
아 그리고 이게임은 휴대폰 램(RAM)이 1GB이상의 여유가 있어야 게임이 시작이됩니다.

음.. 처음에 들어왔을 때 뭐가 많아서 좀 복잡했습니다.그래도 튜토리얼대로 진행을 했는데 문제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튜토리얼이 설명하는게 너무 많아서 넘겨버린게 문제긴하지만 ""
튜토리얼 설명을 조금 간결하게 하면 좋을텐데..
이게 조슴 아쉽네요ㅡㅡ
 

인게임 그래픽입니다.
왠만한 모바일게임 중에 이런 그래픽없어요.
제가 했던 모바일게임 중에는 이게임이 그래픽 하나는 1등이네요.
진짜로 컴퓨터 그래픽 빰치네요.
그리고 반자동게임이라고 생가하시면됩니다.
가운에 밑쪽에 이지 플레이라고 선택하시면
평타는 자동으로하고 스킬은 유저가 할 수 있는 그런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무기도 여러가지로 무기마다 스킬이 각각 다르고 무기마다 공격모션이 다르더라고요. 그냥 취향대로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재미가 있을것같아요. 뭐 지금은 가지고있는 무기가 별로없지만 ㅎㅎ

무기의 퀄리티도 상타치!!!
도감을 보면 이렇게 추천조합이나 얻을 수 있는 장소를알려줍니다. 얻고싶은 무기가 있으면 도감을 찾아보면 되겠네요.

그리고 이게임은 부관이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쉽게 파트너라로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부관은 무기 조합에따라 콤보나 스턴이 더 잘 들어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욧
그리고 부관은 스토리를 깨다보면 한명씩 얻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ㅎㅎ

부관은 이렇게 스스로 공격하고 제가 스킬을 쓰면 부관이 스킬을 쓰고 제가 콤보를 넣는 그런시스템입니다. 조작법이 어렵게 보이실 수 있지만 정말 간단합니다.

그리고 간지 폭팔하는 길드!!!
길드가 너무 멋있게 되어있네요.
그래픽이 넘나 마음에 드네요. ㅎㅎ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도있네요 ㅎㅎ

최종 리뷰
장점
우선 그래픽은 지금까지 최고라고 말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의외로 스토리도 탄탄하구요 조작법도 쉽습니다.

단점

설명글이 너무 길다.
뽑기를 하기힘들다.
이정도인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