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한옥짓기!!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마인크래프트 한옥짓기!!

by 우리들의 세계 2019. 1.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를 해보려고하는데요.
저는 매번 대도시 현대건축물쪽으로만 강좌만 보고 하니까 얼마 안하고 마인크래프트를 안하게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기본기를 확실하게 다지고 내가 창작하는 건축물을 만들어 보자해서 한옥쪽으로 연습을 하려고하니 막막하더라고요. 내 마음대로 창작도안되고 모양도 안나오요... 그래서 블로그의 힘을 빌려서 따라하기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그런데 한옥강좌는 별로 없도라고요. 그러다가 찾은 정말 멋진 한옥을 찾았습니다.

제 작품이 아닙니다!!!

우선 우리나라 한옥은 대부분 이렇게 ㄱ자로 만든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여기까지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채우는게 엄청난 노가다였지만 ㅜㅜ
Pe라서 힘드네요.

이렇게 얼추 모양도 나오기 시작했죠 ㅎㅎ
이 강좌글을 적으신분이 설명을 아주 기가막히게 해주셔서 저같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었네요.
그리고 한옥이 멋있는 이유가 지붕의 퀄리티가 아주 높아요. 정말 지붕이 한옥의 반이상이라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얍 ㅎㅎ 여기는 설명보다는 자기 마음대로 채우기룰 권하셨지만 그 채우기도 내가 하면 별로라서 비슷하게했어요 ㅎㅎ 물론 여기만

여기는 내가했는데.... 여기도 비슷하게 내방식대로 했는데 역윽시나 망했네요 ㅜㅜ

이렇게 이부분은 뚤린 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은 한옥완성으로 끝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분은 대문과 담장까지도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엉엉 감사합니다!!
여기서부터도 노가다 ㅜ

이렇게 완성!!! 마당쪽에 꾸며주면 이쁘게 될것같네요
이사진과 건축물은 강좌해주신분께 허락을 맡고 올리는 글입니당 흔쾌히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 링크로 들어가시면 제가 한것보다 더 완벽한 건축물을 보실수 있습니다.
강좌글이에욧
https://m.blog.naver.com/hjw2848/2208813529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