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게임 중독성 갑!! 브롤스타즈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모바일 인기게임 중독성 갑!! 브롤스타즈

by 우리들의 세계 2019. 5. 13.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제 소개해 드렸던 브롤스타즈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합니다.
브롤스타즈를 플레이한지 이제 하루가 지났는데요. 중독성이 어마무시합니다.
정말 재밌어요.
이제부터 그이유를 설명해 드리죠!!

1번째 하상 같은 맵으로 하는것이 아니다.!!
이게 로테이션으로 맵이바뀌는건지 랜덤으로 바뀌는지는 알지는 못하지만 하루가 지나면 맵이 바뀌더라고요.
그리고 1,2번째의 룰은 같은데 3번째 맵은 룰이 또 바뀌더라고요.
어제는 별을 모으는거였는데 오늘은 금고를 누가 먼저 부수냐로 바뀌였더라고요.

그리고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과 돈 그리고 토큰으로 살 수 있는 pp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는 특가에 나오는 거 같아요. 자신의 주캐는 pp를 사서 레벨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pp가 모이면 이렇게 레벨업을 할 수 있고 능력치도 올라갑니다.그리고 게임에서 승리를 하면 트로피를 주는데요. 여기서 사용했던 캐릭터로 승리를 하면 캐릭터의 트로피가 상승해서 랭크가 상승하게됩니다  저는 콜트가 8랭크네요.

브롤스타즈가 좋은이유 중 하나가 한판당 시간이 3분도 채 되지않습니다. 그래서 가볍게 플레이가 가능해서 좋습니다. 버스,지하철 기다리는동안 한두판하기 정말 좋아요 ㅎㅎ 그리고 시간도 잘가네요.. 할만한 게임없을 때 하면 좋을것같네요.

아 그리고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전투토큰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게 하루에 기본 200개를 주고 2시간이 지나면 20개를 더 추가로 주는 형식인데요.
이게 승리를 하다보면 200개는 훅 사라지게되네요.
토큰이 있어야 상자를 열고 돈을 모으는데 ㅜㅜ
이런게 아쉽네요. 그래도 토큰 없이 플레이 해서 이기면 트로피는 줍니다!!!

마지막으로 클랜시스템!!
클랜원이 온라인이면 초대를 해서 같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클랜원과 소통하면서 게임도하고 좋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