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추천 인디게임!! 표류소녀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모바일 추천 인디게임!! 표류소녀

by 우리들의 세계 2019. 5.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추천 인디게임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표류소녀라는 게임입니다.
출시한지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게임이죠.
하지만 꿀잼보장!! 스토리까지 있어서 몰입하기도 좋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이렇게 스토리를 보여줍니다.
세계가 물에잠겨서 소녀가 뗏못하나로 돌아다니면서 낚시를 하며 성장해가는 터치형 rpg게임입니다.

낚시를 하는방법은 이렇게 꾹누르면 시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레벨이 상승하면 누르는 게이지에 따라서 등장하는 물고기의 레벨이 다르게 나옵니다.

물고기가 잡히면 이렇게 느낌표표시가 떠요!!
이때 터치를 하면 물고기가 올라오고 화면을 터치해서 물고기의 피를 다 까면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어류가 잡히면 터치하여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모래시계가 있죠.?
모래시계가 끝까지 가기전에 피를 다 까지 못하면 물고기를 잡는데 실패하게됩니다 ㅜㅜ

그리고 항구가 있는데 항구에 가면 이렇게 퀘스트가 생깁니다.
퀘스트를 하면 약간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퀘스트를 하다보면 보스물고기를 잡으라고 하는 퀘스트가 나옵니다.
보스물고기를 잡아야 랭크라는게 상승을 합니다.
랭크가 상승해야 컨텐츠가 열리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올릴 수 있는 랭크까지 올려서 컨텐츠를 빨리여는게 중요해 보이네요.
여기서는 존버가 답은 아닌거 같아요 ㅎㅎ

보스물고기는 크기도 크고 피도 많네요.
그래도 초반이라서 잡는데 크게 어렵지는 않았어요.
아참 그리고 초당 터치수가 6,7번이 최대인거같더라고요.
아무튼 오랜만에 즐길만한 게임을 찾은거 같네요.
열심히 플레이해서 공략글로 돌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