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자베님의 신전짓기!!!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마인크래프트 자베님의 신전짓기!!!

by 우리들의 세계 2019. 5. 26.
오랜만에 마인크래프트를 했네요.
저번에 마인크래프트로 도시를 만들려고하다가 빌라 몇개 짓다가 점점 의욕이 사라져서 안하게되었었죠 ㅜㅜ...
그래도 이번에는 끈기있게 해보려고합니다.
그 증거로 티그토리에 올리는 것으러 하려고합니다. 제가 마크는 창작으로 해본적이 거의 없어요. 매번 남이 만들고 강의로 올려놓은 것을 따라하기만 했는데요.
이번에는 틈틈히 창작도 연습하고 강의까지 올리는 것을 목표로잡아야겠네요.
말이 길어졌네요.
오늘은 자이언트베어님의 신전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저는 큰건물을 만드는게 좋더라규요.
예전부터 ㅎㅎ
단점은 엄청난 노가다.... 그뒤에 성취감때문에 합니당 오늘도 사이즈가 제법되는 건물입니다.

역시 채워넣는게 힘드네요 ㅜㅜ
월드에딧이라는게 있다고하지만 모바일은 적용이 안되니 너무힘드네요.
물론 월드에딧이 된다고해도 사용못하지만 ㅎㅎ 너무어려워 보이더라고요..

대망의 지붕!!!
이런 건물은 지붕이 생명이고 꽃이죠.

짠 여기부분은 설명을 안 해주셔서 제 창작으로 꾸며보았습니다.
음... 여기서 보니까 좀 허전해보이네여.
좀있다 다시 수정해야겠네요.

제일 힘든 바닥채우기 끝!!!!
다한증이 있어서 땀때문에 터치도 잘 안되는데 ㅜㅜ 힘들게 채워넣었네요.
여기까지 자베님의 신전만들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