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첫째주 모바일게임 인기순위,악플 리뷰로 급상승한 게임이있다?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2020년 11월 첫째주 모바일게임 인기순위,악플 리뷰로 급상승한 게임이있다?

by 우리들의 세계 2020. 11. 2.

2020년 11월 첫째주 모바일게임 인기순위,악플 리뷰로 급상승한 게임이있다?

안녕하세요. 벌써 10월이 지나가고 11월이네요. 이제 2020년도 얼마 남지않았네요. 이번년도는 코로나때문에 제대로 즐기지도 못하고 한 해가 지나가는 것 같아서 너무 슬프네요.

오늘 소개할 내용은 2020년 11월 첫째주 모바일게임 인기순위 top5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1. 인기순위 top 5

1위 - 와일드 리프트

리그오브레전드를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를 시킨 게임입니다.

2위 - 샤이닝니키

스타일링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사진촬영까지 가능한 게임입니다.

3위 - among us

최근 굉장히 인기를 얻었던 어몽어스입니다.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며 각자의 역할을 맡고 추리하는 게임입니다.

4위 - s.o.s

광고로 많이 보이는 게임입니다. 연예인 혜리가 광고를 찍었던 좀비전략 게임입니다.

5위 - mr. slice

선정적인 광고로 인해 악플을 달기 위해서 급상승한 게임입니다.. 광고 내용과 다른 게임입니다.

1. 리그오브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

1위는 10월28일 정식 출시한 와일드 리프트입니다. 저도 출시 하자마자 다운로드를 해서 플레이를 했습니다. pc버전 리그오브레전드와 똑깥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른 aos게임과 차별화를 둔 시스템이 있고 친숙한 pc게임이 모바일게임으로 등장해서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아쉬운점은 정교한 플레이를 하기 힘들다는 점이 가장 아쉬운 것 같네요. 모바일의 한계인 듯 싶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를 한번도 플레이를 하지 않았던 분들도 와일드 리프트에서는 튜토리얼이 따로 존재합니다. 튜토리얼만 따라가도 어떤 게임인지 알 수 있으며 플레이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참고하세요.

2. 샤이닝니키

직접 플레이를 해보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을 위해서 유튜브검색을 통해서 어떤 게임인지는 알아보고 왔습니다.

샤이닝니키는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개성있는 옷들도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랑은 게임 스타일이 맞지 않아서 플레이를 하지 않았지만 꾸미는 쪽으로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게임입니다.

3. Among Us

3위는 어몽어스입니다. 최근 엄청나게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였죠.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하기도 좋은 게임입니다. 어몽어스에는 여러 역할이 있습니다. 그 역할을 수행하면서 살인이 일어나고 살인범을 찾아내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과 소통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추리도 포함이 되죠. 어몽어스는 친구들과 같이 할만한 게임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추리게임을 좋아하시면 어몽어스 강력추천합니다.


4. s.o.s : 스테이스 오브 서바이벌

4위는 S.O.S입니다. TV광고, 유튜브 광고로 굉장히 많이나왔던 게임입니다. 혜리님이 광고 촬영을 했습니다. SOS는 좀비물 게임 + 전략게임을 섞은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런 류의 게임을 좋아하는 편이아니라서 플레이를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보통 이런게임이 중국양산형게임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그래도 SOS에는 다른 전략게임과 다른 점이 있더라고요. 바로 디펜스 형식의 탐험전투라는 것이 있습니다. 여기서 캐릭터를 어떤 형식으로 배치를 하고 플레이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이 나서 재미있어 보이더라고요.


5. MR. Slice

5위는 mr.slice라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광고를 선정적인 광고로 게임을 홍보를 해서 욕을 굉장히 많이 먹고 있는 게임입니다. 선정적인 광고와는 다르게 인게임에서는 그냥 기록용 게임이더라고요.

광고를 왜 선정적인 광고로 홍보를 하는지 전혀 이해가 안되더라고요. 게임과는 전혀 무관한 내용을 광고로 내보내고 있으니 원....

그래서 화가난 분들이 다운로드를 받고 리뷰를 1점을 주고 달고 있더라고요. 아무튼 1점 리뷰로 급상승 중인 mr. slice였습니다.

이상으로 2020년 11월 첫째주 모바일 인기순위 top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