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직업추천 및 직업순위 - 무과금의 희망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메이플 직업추천 및 직업순위 - 무과금의 희망

by 우리들의 세계 2020. 11. 9.

메이플 직업추천 및 직업순위 - 무과금의 희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직업추천 및 직업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제가 최근에 메이플 스토리에 빠져서 메이플스토리 위주의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역시 블로그는 좋아하는 주제를 포스팅해야 글이 잘 적히는 것 같아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무과금 기준으로 소개를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top 5 - 아란

아란은 예전부터 무과금유저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캐릭터입니다. 이유는 준수한 사냥과 보스사냥이 뛰어나고 무과금으로도 딜이 잘 나오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여러 직업들이 나오면서 인기가 조금 떨어진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아란은 사냥을 오래하면 손의 피로도가 많이 쌓이는 직업 중 하나입니다.

top4 - 패스파인더

패스파인더는 최근에 나온 직업입니다. 궁수계열이고 궁수계열 중에서 가장 빠른 기동성을 보유하고 있는 직업입니다. 그리고 사냥 또한 좋은 편에 속합니다.

아쉬운 점은 느린 공격속도와 궁수계열의 단점인 물몸입니다. 무과금 유저일수록 물몸일텐데 고레벨에 가게되면 죽을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사냥면에서는 정말 추천하는 직업입니다. 

top3 - 데몬어벤져

무과금 직업추천하면 무조건 항상 소개되는 데몬어벤져입니다. 예전의 저의 본캐였습니다. (지금은 갈아탔지만...) 데몬어벤져의 장점은 물약값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장점과 데몬어벤져 장비의 가격이 다른 직업의 가격보다 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데몬어벤져는 4차이후 하이퍼스킬에 8초마다 사용가능한 스킬이 있는데 정말 좋아요. 가만히 있어도 넓은 범위에 공격이 가능해서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데몬슬레이어도 좋습니다. 최근에 키우게 되었는데 사냥이 너무 좋네요 ㅎㅎ

top2 - 아크

아크가 처음 나왔을 때 정말 멋있었어요. 화려한 스킬에 변신까지 그리고 눈이 정말 즐거운 직업입니다. 아크의 장점은 어마어마한 스킬 범위라고 할 수 있겠네요. 스킬이 x,y축이 엄청 넓으며 스펙터로 변신을 했을 때는 감당이 안될정도입니다.

스펙터로 변신을 하고 사냥을 하면 맵장악하는건 시간문제이고 손가락도 같이 바빠집니다. 그리고 스펙터 상태의 스킬임펙트는 정말 화려합니다. 그리고 가장 장점 중 하나가 공격시 추가타가 들어가서 원킬 컷이 낮은 편이라서 사냥하는 맛도 있습니다. 

top1 - 아델

제가 키워본 직업 중에서 아델만큼 빨리 200레벨을, 아델만큼 사냥이 편한 직업을 키워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아델을 키우면서 정말 정말 놀랐습니다. 사냥이 너무 편했고 딜도 잘 나와서 지루할 틈이 없이 200레벨을 달성했습니다.

아직까지 200레벨까지 키워보지 못하신 분은 아델을 키워보세요. 레벨업 하는 속도가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실겁니다.

아델 스킬중에 날아다니면서 사냥을 도와주는 스킬이 있는데 이 스킬이 핵심입니다. 사냥할 때 너무 편합니다. 키워보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그리고 스킬도 화려해서 지루하지 않을겁니다~~

이상으로 메이플 직업추천 및 직업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