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3째주 모바일게임 인기순위 top5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2020년 11월 3째주 모바일게임 인기순위 top5

by 우리들의 세계 2020. 11. 16.

2020년 11월 3째주 모바일게임 인기순위 top5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게임 인기순위 top5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이번주는 저번주에 비해서 변화가 많이 생겼어요. 저번주 인기게임들이 순위가 떨어지고 새로운게임과 밑에 있던 게임들이 올라오면서 많은 변화가 생긴 것 같네요.

최근에 새로나오는 게임들이 다 비슷비슷한 게임이거나 양산형게임 밖에 나오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이번주 수요일 세븐나이츠2가 출시가 된다고 하네요. 저는 사전예약을 했습니다!!

세븐나이츠2가 흥행을 할지 아니면 그저그런 양산형게임이 될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제발 흥행했으면 좋겠네요. 세븐나이츠가 스토리가 좋아서 인기가 많은 게임 중 하나였는데 세븐나이츠2는 어떨지 기대가 되요. 서론이 길었네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 간략한 한줄평

1. among us

온라인 마피아게임

2. shortcut run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

3. stretch guy

그저그런게임

4. 일확천검

양산형게임

5.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

노가다게임 - 내가 좋아하는 종류의 게임 ㅎ


top5 -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

5위는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라는 모바일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터치를해서 몬스터를 잡고 캐릭터를 키우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그리고 스토리도 있어서 다음 내용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는 게임이더라고요. 

초반에는 보석도 많이 줘서 장비뽑기로 쉽게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더라고요. 그런데 중반부로 넘어가면 많이 힘들어 지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이런 노가다게임을 너무 좋아해서 끝짱을 보는 성격이라서 열심히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노가다게임, 키우기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게임 추천합니다~~

top4 - 일확천검

4위는 일확천검이라는 게임입니다. 방치형rpg게임이고요, 다른 양산형게임과 비교했을 때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과금요소가 적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다른 양산형게임은 과금없이는 정말 힘들죠. 하지만 일확천금은 다른 양산형게임과 비교했을 때 덜 심하다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저는 그래픽이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오랫동안 플레이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맛보기로 했었는데요. 레벨업이 빠르고 자동사냥,자동진행이라서 편하더라고요. 시간이 많이 없는 직장인분들께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top3 - stretch guy

이 게임은 팔과 다리를 움직여서 빨간얼굴이 하얀얼굴과 겹쳐지면 클리어 되는 게임입니다. 리뷰를 보니까 한판 할 때마다 광고가 나와서 짜증이 난다고 하는 리뷰가 많이 있더라고요. 

사실 이런게임은 와이파이가 없어도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라서 와이파이를 끄고 게임을 하면 광고가 안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top2 - shortcut run

시간 때우기로 정말 좋은 게임이더라고요. 달리면서 종이같은 걸 먹어서 물 위 공중으로 바닥을 만들고 결승선까지 빨리 도착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말로 설명을 하려고 하니 힘드네요. 

아무튼 이 게임은 버스, 지하철 등 잠깐잠깐 플레이하기도 좋고 시간 때우기로 해도 좋은 게임인 것 같아요.

게임은 하고 싶은데 다 비슷비슷하고 오랫동안은 게임을 못하는 분들은 shortcut run 추천합니다.

top1 - among us

1위는 어몽어스입니다. 최근 몇 주동안 새로운 게임들이 많이 나와서 인기순위 1위를 빼앗기고 순위가 내려가고 주춤했으나 다시 인기순위 1위를 했네요. 어몽어스는 쉽게 설명하면 온라인 마피아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가장 쉬울 것 같네요.

특히 친구들이랑 할 때 정말 재미있어요. 벌써 1억다운로드가 넘었다니 어마어마하네요. 어몽어스가 모바일로 출시 당시에는 이렇게 큰 인기를 끌지는 못 했습니다. 

하지만 어느순간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어몽어스가 거론되면서 모바일게임 유저 사이에서 입소문 처럼 퍼져서 이렇게 급상승한 게임입니다. 일단은 게임의 재미는 보장한다는 뜻이겠죠?

이상으로 2020년 11월 3째주 모바일게임 인기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