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영웅추천 - 전설영웅을 대체할만한 영웅들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2 영웅추천 - 전설영웅을 대체할만한 영웅들

by 우리들의 세계 2020. 11. 22.

세븐나이츠2 영웅추천 - 전설영웅을 대체할만한 영웅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세븐나이츠2 전설영웅 1개쯤은 가지고 시작하셨죠? 하지만 1개가지고는 메인퀘스트를 계속 진행하기는 힘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설영웅 대신 희귀영웅 추천을 드리려고합니다.

만약 전설영웅1개도 없으신 유저분들은 아래의 포스팅을 보고 꼭 전설영웅 1개를 얻고 시작하세요!! 리세마라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세븐나이츠2 리세마라하는 방법 - 안하면 손해

1. 이오타

1번째 희귀추천 영웅은 이오타입니다. 이오타는 방어형입니다. 세븐나이츠2는 공격도 중요하지만 보스의 공격을 버텨줄 탱커도 중요합니다. 희귀 탱커중에서는 이오타가 제일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유는 이오타 스킬에는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스킬이 존재해서 피관리가 편합니다. 그리고 적을 도발하는 스킬과 적에게 공격력 감소까지 있어서 탱커로써는 정말 휼룡하다고 생각을 하는 영웅입니다.

2. 윈디고

2번째 희귀영웅은 윈디고입니다. 윈디고도 방어형 영웅입니다. 윈디고는 cc기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탱커입니다. 우선 기절,넘어짐, 끌어옴 등의 cc기를 보유하고 있고 자신에게 보호막을 거는 스킬도 존재합니다. 윈디고는 결투장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3. 샤이

3번째는 지원형 영웅입니다. 저는 지원형영웅으로 샤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샤이가 정말 좋은 것이 힐스킬을 2개나 가지고 있고 패시브 감소 스킬과 실명스킬까지 있어서 메인스토리, 결투장 두곳에서 모두 사용되는 영웅입니다. 

그리고 패시브가 일반 공격 시 자신의 궁극기 게이지가 증가, 적은 궁극기 게이지 감소라는 패시브가 있어서 결투장에서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4. 멜리사

멜리사는 일반등급과 희귀등급이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멜리사는 희귀등급이라는 점 참고하세요. 멜리사도 팀원을 회복을 시켜주는 스킬이 2개가 있습니다만 하나가 궁극기라서 쿨타임이 길어요..

그리고 침묵스킬을 보유 중이고 스킬중에 방어력 감소스킬도 있습니다. 그래도 스킬 한번의 힐량은 샤이보다 많습니다.

5. 세인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 하실 공격형 영웅입니다. 세븐나이츠2에서 좋은 영웅을 뽑으라고 하면 세인이라고 하는 유저가 많을 정도로 세인이 정말 좋습니다. 

우선 궁극기가 제압기가 포함되어있고 스킬쿨타임 초기화, 공속증가 3개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절이라는 cc기와 사수형 우선공격까지 가지고 있어서 결투장, 메인퀘스트 모두 좋은 영웅이라고 생각합니다.

6. 렌

아이린에 딸이죠.. 세븐나이츠2 메인스토리의 주인공입니다. 렌을 추천드린 이유는 세인처럼 강해서가 아닙니다. 궁극기에 제압기가 있고 피해면역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서입니다.

희귀,전설을 포함해서 궁극기에 제압을 가지고 있는 영웅은 많지 않습니다. 그러니 궁극기에 제압을 가지고 있는 영웅은 무조건 키워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7. 주주

사수형으로 주주를 추천드립니다. 사수형에 델론즈가 있지만 많은 분들이 델론즈보다는 주주가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사수형 영웅을 쓰지 않아서 어느쪽이 좋다고는 말씀드리기 힘드네요.

정확한 사실은 사수형 영웅은 델론즈, 주주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키우시면 된다는 사실입니다.

우선 주주의 스킬은 마비가 핵심입니다. 패시브로 마비에 걸린 적에게 36%의 추가피해를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스킬 중에는 3개의 스킬이 마비효과가 붙어있어서 딜이 잘 들어간다는 의견이 많이 있더라고요.

이상으로 세븐나이츠2 영웅추천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