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호영 스킬트리 완전 공략, 하이퍼스탯부터 하이퍼 스킬까지!!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메이플 호영 스킬트리 완전 공략, 하이퍼스탯부터 하이퍼 스킬까지!!

by 우리들의 세계 2021. 1. 31.

메이플 호영 스킬트리 완전 공략, 하이퍼 스탯부터 하이퍼 스킬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영 스킬트리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올 겨울 버닝 이벤트 때 어떤 직업을 키울지 고민하던 중에 유튜브에 직업추천 영상을 봤는데 공통적으로 추천하는 직업이 호영이더라고요.

그래서 호영 스킬트리부터 하이퍼 스킬, 하이터 스탯까지 모두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0~200까지 폭업사냥터 정리글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올립니다.

메이플 폭업사냥터 - 0Lv ~ 200Lv 무자본 모여라~

 

메이플 폭업사냥터 - 0Lv ~ 200Lv 무자본 모여라~

메이플 폭업사냥터 - 0Lv ~ 200Lv 무자본 모여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 폭업사냥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항상 버닝으로만 캐릭터를 키우다가 버닝이 아닐때 키우려고 하니 정

johw000.tistory.com

1차 스킬

여의선 : 인 1 > 마봉 호로부 1 > 초상비 5 > 경공 10 > 여의선 : 인 20 > 마봉 호로부 20 > 무중 9

 모든 직업들은 공통적으로 1차스킬은 공격 관련 스킬만 1을 먼저 찍고 이동 관련을 마스터 후 공격, 버프 스킬을 찍습니다.

1차에서 주력스킬은 여의선 : 인이 주력스킬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근두운 스킬은 처음부터 나오는 것이 아니에요. 스토리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배우실 수 있으니 처음에 안 보인다고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당

2차 스킬

토파류 : 지 1 > 환영 분신부 1 > 부채 숙련 5 > 부채가속 10 > 부채숙련 10 > 심안 10 > 신체단련 5 > 운신 > 9  >

토파류 : 지 20 > 환영 분신부 20 > 암행 10

2차 주력 스킬은 토파류 : 지입니다. 그리고 환영 분신부는 항상 유지하시면서 사냥을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3차 스킬

 

파초풍 : 천 1 > 지진쇄 : 지 1 > 권술 : 미생강변 1 > 추적귀화부 1 > 수라 10 > 득의 19 > 추적귀화부 20 >지진쇄 : 지 20 > 파초풍 : 천 20 > 금강 10 > 조식 5

3차 주력 스킬은 파초풍 : 천 입니다. 3차부터는 사냥이 좀 더 편안해집니다. 왜냐하면 추적 귀화부를 배우게 되면서 몬스터를 추적해서 사냥을 해주기 때문에 3차부터는 사냥이 편해지고 빨리 잡는다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2차 스킬에서 배운 분신부와 3차에서 배운 추적 귀화부는 사냥할 때 유지하시면서 사냥을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니 참고하세요.

4차 스킬

멸화염 : 천 1 > 금고봉 : 인 1 > 왜곡 축지부 1 > 둔갑 천근석 > 권술 : 흡성와류 1 > 권술 : 호접지몽 1 > 고급 부채 숙련 30 > 점정 10 > 득도 20 > 멸화염 : 천 30 > 금고봉 : 인 30 > 권술 : 흡성와류 30 > 권술 : 호접지몽 30 > 아니마의 용사 30 > 왜곡 축지부 20 > 둔갑 천근석 20 > 아니마의 용사의 의지 5

4차 주력 스킬은 멸화염 : 천 금고봉 : 인 입니다. 화영의 4차 스킬들은 공격 범위가 넓고 화려해서 사냥하는 맛은 정말 좋아요. 그리고 호접지몽은 사출기라서 사냥에 많이 도움이 돼서 사냥하는데 부족함은 없을 겁니다.

그리고 시그너스 직업 빼고 모든 직업은 4차 스킬을 마스터하려면 마스터리북이 필요한 건 다들 알고 계시죠??

하이퍼 스킬 - 패시브

천지인 - 리인포스 > 천지인 - 이그노어 가드 > 추적 귀화부 - 헤이스트 > 천지인 - 보스 킬러 > 권술:흡성와류-헤이스트

우선 패시브 스킬에서는 주력 스킬들은 모두 찍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이퍼 스킬 - 액티브

액티브 스킬은 일정 레벨을 찍어야 얻을 수 있는 스킬입니다. 참고하세요!!

선기 : 영약 태을선단 - 140레벨

딜 버프 10% 증가로 스공 뻥튀기해주는 스킬입니다. 쿨타임 돌 때마다 사용하세요!!

선기 : 몽유도원 - 160 레벨

몽유도원은 전 직업 포함 최강의 무적기입니다. 보스전에서 매우 매우 유용하게 사용이 됩니다. 

선기 : 분신 둔갑 태을선인 - 190 레벨

분신 둔갑은 바인드기입니다. 호영이 좋게 평가되는 이유가 무적기, 스공뻥튀기, 바인드, 뛰어난 사냥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이퍼 스탯

데미지 10 > 크확 10 > 크뎀 10 > 보공 10 > 방무 10

처음 1순위는 무조건 데미지입니다. 아무 생각하지 말고 이것부터 찍어주세요. 그리고 크확을 100% 맞추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영 자체 스펙이 크확이 높기 때문에 충분히 100% 맞추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호영 스킬트리 및 하이퍼 스킬 공략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