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나이트 워커 1~4차 하이퍼 스킬 트리까지 완벽 공략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메이플 나이트 워커 1~4차 하이퍼 스킬 트리까지 완벽 공략

by 우리들의 세계 2021. 2. 4.

메이플 나이트 워커 1~4차 하이퍼 스킬 트리까지 완벽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에서 시그너스 도적 계열 직업인 나이트 워커 스킬 트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나이트 워커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그렇게 좋다 혹은 무자본으로 할만하다"과는 다소 멀게 느껴지는 직업입니다.

저는 예전에 도적계열 직업들이 멋있게 보여서 나이트 워커를 해봤는데 이놈의 똥손... 저한테는 어렵게 느껴지더라고요.

시그너스 여제 링크스킬을 얻기 위해서는 시그너스 전 직업을 키워야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0~200까지 사냥터를 정리한 글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 폭업사냥터 - 0Lv ~ 200Lv 무자본 모여라~

 

메이플 폭업사냥터 - 0Lv ~ 200Lv 무자본 모여라~

메이플 폭업사냥터 - 0Lv ~ 200Lv 무자본 모여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 폭업사냥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항상 버닝으로만 캐릭터를 키우다가 버닝이 아닐때 키우려고 하니 정

johw000.tistory.com

1차 스킬

럭키세븐 1 > 엘리멘트 다크니스 1 > 쉐도우 배트 1 > 헤이스트 10 > 쉐도우 배트 10 > 엘리멘트 다크니스 10 > 럭키세븐 20 > 다크 사이트 5

1차 스킬 중 주력스킬은 럭키세븐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쉐도우 점프의 패시브가 공중에서 표창 공격 시 스킬 최종데미지 15% 증가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점프를 하시면서 럭키세븐을 사용하시면 더 많은 데미지를 넣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2차 스킬

트리플 스로우 1 > 다크니스 어뎁팅 1 > 배트 커뮤니온 1 > 스로잉 마스터리 5 > 스로잉 부스터 10 > 스로잉 마스터리 10 > 배트 커뮤니온 20 > 다크니스 어뎁팅 10 > 크리티컬 스로우 19 > 피지컬 트레이닝 5 > 트리플 스로우 20

2차 주력 스킬은 트리플 스로우입니다.  나이트 워커를 선택하셨으면 점샷 = 점프 공격은 필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차 스킬

쿼드러플 스로우 1 > 스타더스트 1 > 다니크스 어뎁팅 1 > 쉐도우 서번트 20 > 배트 커뮤니온 20 > 다크니스 어뎁팅 10 > 스피릿 스로잉 10 > 아드레날린 10 > 레디컬 다크니스 9 > 스타더스트 20 > 쿼트러플 스로우 20 > 다크니스 어센션 5 

3차 스킬의 주력은 쿼드러플 스로우입니다. 여기서 포인트 스피릿 스로잉은 한 번에 표창 100개를 사용해서 3분 동안 표창 소비 없이 공격이 가능한 스킬입니다. 즉 보스를 잡을 때 좋은 스킬입니다. 보스 사냥 시 스피릿 스로잉은 필수!! 그리고 쉐도우 서번트도 분신 스킬이니 항상 유지를 하시면서 사냥을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4차 스킬

퀸터플 스로우 1 > 다크니스 오멘 1 > 쉐도우 스티치 1 > 스로잉 엑스퍼트 30 > 다크니스 블레싱 30 > 배트 커뮤니온 30 > 다크니스 어뎁팅 10 > 쉐도우 어시밀레이션 30 > 사이펀 바이탈리티 15 > 시그너스 나이츠 30 > 다크니스 오멘 30 >퀸터 스로우 30 > 쉐도우 스티치 30 

4차 주력스킬은 퀸터플 스로우입니다. 솔직히 나이트 워커의 주력 스킬은 다 똑같아요. 그냥 스킬을 사용했을 때 몇 개의 표창이 나가냐 이 정도만 바뀝니다. 시그너스 마법사인 플레임 위자드랑 같네요. 그리고 시그너스 나이츠는 120 레벨에 퀘스트를 받으시면 얻으실 수 있으니 처음에 없다고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이퍼 스킬 - 패시브

퀸터플 스로우-리인포스 > 퀸터플 스로우-보스 킬러 > 퀸터플 스로우-크리티컬 레이트 > 다크니스 오멘-리인포스 > 다크니스 오멘-엑스트라 타겟

주력 스킬인 퀸터플 스킬은 전부 찍어주시고 그다음에 다크니스 오멘은 재사용시간을 감소시킬지 아니면 데미지를 올릴지는 본인의 취향대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하이퍼 스킬 - 액티브

쉐도우 일루전 - 140 레벨

도미니언 - 160 레벨

글로리 오브 가디언즈 - 190 레벨

솔직히 나이트 워커의 액티브 스킬은 전부 간지가 나요 그래서 멋있어요 ㅎㅎ 나이트 워커도 생각해보면 바인드, 무적기, 극딜기를 전부 가지고 있는 직업이네요.

하이퍼 스탯 

데미지 > 보스 데미지 > 크리티컬 확률 > 크리티컬 데미지 > 방어 무시율 순으로 찍어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나이트 워커 스킬 트리 및 하이퍼 스킬 공략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