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루미너스 1~4차 하이퍼 스킬 트리 완벽 공략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메이플 루미너스 1~4차 하이퍼 스킬 트리 완벽 공략

by 우리들의 세계 2021. 3. 1.

메이플 루미너스 1~4차 하이퍼 스킬 트리 완벽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웅 직업 중 마법사 계열인 루미너스 스킬 트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루미너스는 중2병 대사를 많이 가지고 있는 직업 중 하나로 유명한 직업입니다. 그리고 특이한 점은 빛, 어둠을 구분하며 스킬도 빛, 어둠에 따라서 스킬이 강화가 됩니다.

루미너스는 사냥이나 보스면에서는 평범합니다. 다른 직업과 비교했을 때 뛰어나지도 떨어지지도 않는 그런 직업입니다. 하지만 루미너스는 사냥터의 지형에 따라서 사냥이 굉장히 편해질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네요. 단점으로는 기동력이 매우 안 좋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빛,어둠 중에서 빛 스킬 트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차피 주력 스킬 대부분이 빛 스킬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빛 스킬로 가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여러분 취향대로 어둠을 선택해도 무관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0~200레벨 폭업 사냥터 정리 글을 참고하세요~~

메이플 폭업사냥터 - 0Lv ~ 200Lv 무자본 모여라~

 

메이플 폭업사냥터 - 0Lv ~ 200Lv 무자본 모여라~

메이플 폭업사냥터 - 0Lv ~ 200Lv 무자본 모여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 폭업사냥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항상 버닝으로만 캐릭터를 키우다가 버닝이 아닐때 키우려고 하니 정

johw000.tistory.com

1차 스킬

트윙클 플래시 1 > 라이트랜스포밍 M > 빛 마법 강화 M > 오디너리 매직가드 M > 익스텐드 마나 M > 트윙클 플래시 M

1차 주력 스킬은 트위클 프래쉬입니다. 패시브 스킬을 먼저 마스터 후 액티브 스킬을 마스터하시면 됩니다. 만약 몬스터를 사냥하시는데 자꾸 죽거나 데미지가 많이 들어온다고 생각하시면 매직 가드 먼저 올려주셔도 무방합니다.

2차 스킬

실피드 랜서 1 > 보이드 프레셔 1 > 매직 부스터 M > 스펠 마스터리 M > 블레스 오브 다크니스 M > 하이 위즈덤 M > 실피드 랜서 M > 보이드 프레셔 M > 인바이러빌러티 M

2차 주력 스킬 실피드 랜서와 보이드 프레셔입니다. 2차에서 공속 버프를 배우실 수 있으니 사냥할 때는 매직 부스터를 활성화하시고 사냥을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3차 스킬

녹 스피어 1 > 스펙트럴 라이트 1 > 데스 사이드 1 > 라이프 타이달 M > 포틱 메디테이션 M > 녹 스피어 M > 데스 사이드 M > 라이트쉐도우 가드 M > 샤인 리뎀션 M > 안티 매직쉘 M > 스펙트럴 라이트 M

3차 주력 스킬은 스펙트럴 라이트, 녹스피어, 데스 사이드입니다. 액티브 스킬은 4가지이지만 주로 이 3가지로 사냥을 합니다. 그리고 처음에 루미너스 단점이 기동성이 안 좋다고 했던 말을 기억하시나요?

그 이유는 텔레포트의 성능에 있습니다. 마법사 직업은 텔레포트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루미너스는 다른 마법사 직업의 텔레포트 거리를 비교했을 때 현저히 떨어집니다..

4차 스킬

라이트 리플렉션 1 > 아포칼립스 1 > 모닝 스타폴 1 > 앱솔루트 킬 1 > 다크라이트 마스터리 M > 모닝 스타폴 M > 매직 마스터리 M > 다크 크레센도 M > 메이플 용사 M > 라이트 리플렉션 M > 다크니스 소서리 M > 아포칼립스 M > 앱솔루트 킬 M > 용사의 의지 M

4차 주력 스킬은 라이트 리플렉션입니다. 4차 액티브 스킬에서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스킬입니다. 범위가 넓어서 사냥할 때 좋습니다. 라이트 리플렉션은 빛 스킬입니다.

그래서 처음에 빛을 선택하라는 이유가 바로 빛을 선택하면 빛 스킬이 강화되기 때문에 4차 주력 스킬인 라이트 리플렉션의 데미지가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하이퍼 스킬 - 패시브

라이트 리플렉션 리인포스 > 앱솔루트 킬-리인포스 > 라이트 리플렉션 스프레드 > 아포칼립스 리차지 > 아포칼립스 리인포스

빛 주력 스킬인 라이트와 어둠 주력 스킬인 아포칼립스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하이퍼 스킬 - 액티브

메모라이즈 - 140 레벨

아마겟돈 - 160 레벨

히어로즈 오쓰 - 190 레벨

하이퍼 스탯 

데미지 5 > 크리티컬 데미지 5 > 크리티컬 확률 5 > 보스 공격력 5 > 방어율 무시 5 순으로 찍어주시고 다시 순차적으로 10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루미너스 스킬 트리 공략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