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팬텀 1~4차 하이퍼 스킬 트리 완벽 공략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메이플 팬텀 1~4차 하이퍼 스킬 트리 완벽 공략

by 우리들의 세계 2021. 3. 5.

메이플 팬텀 1~4차 하이퍼 스킬 트리 완벽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영웅 직업 중 도적 계열인 팬텀 스킬 트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팬텀은 상당히 매력적인 직업 중 하나이고 메이플을 하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해봤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팬텀은 다른 모험가의 스킬을 훔쳐서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팬텀은 좋은 링크 스킬을 가지고 있고 유니온 효과도 좋아서 메이플 키워야 할 직업 중 하나입니다. 링크스킬은 크리티컬 확률 15%를 올려주고 유니온 효과로 메소 획득량 증가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장점은 다른 모험가 직업 스킬을 훔쳐 쓸 수 있고 극딜기가 있다는 점, 무적기, 유틸기를 훔쳐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단점으로 볼 수 있겠네요. 많은 버프를 훔치고 가지고 있다 보니 버프를 쓰는 시간이 길다는 단점이 있네요.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0~200레벨 폭업 사냥터 정리 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메이플 폭업사냥터 - 0Lv ~ 200Lv 무자본 모여라~

 

메이플 폭업사냥터 - 0Lv ~ 200Lv 무자본 모여라~

메이플 폭업사냥터 - 0Lv ~ 200Lv 무자본 모여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 폭업사냥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항상 버닝으로만 캐릭터를 키우다가 버닝이 아닐때 키우려고 하니 정

johw000.tistory.com

1차 스킬

더블 피어싱1 > 스위프트 팬텀 M > 더블 피어싱 M > 탤런트 오브 팬텀 시프 1차 M > 퀵 이베이젼 M

1차 주력 스킬은 더블 피어싱입니다. 팬텀은 자신의 스킬을 이용하기보다 훔친 스킬로 사냥을 하는 것이 더 효율이 좋고 많은 분들이 그렇게 하고 계십니다.

1차 훔치면 좋은 스킬

카디널 디스차지(패스파인더 - 공격)  , 다크 사이트(도적 - 회피) , 헤이스트 (도적 - 이동속도) , 매직 가드(마법사 - 물몸 사망 방지)

2차 스킬

콜 오브 페이트 1 > 브리즈 카르트 1 > 케인 마스터리 5 > 케인 부스터 M > 탤런트 오브 팬텀 시프 2차 M > 럭 모노폴리 M > 케인 마스터리 M > 블랑 카르트 M > 콜 오브 페이트 M > 브리즈 카르트 M 

2차 주력 스킬은 콜 오브 페이트입니다. 버프 스킬인 케인 부스터는 사냥, 보스 사냥 시 꼭 사용을 해주세요. 그리고 2차에서 훔칠 수 있는 분노라는 버프는 꼭 훔쳐야 합니다. 4차 이후에도 계속 사용하는 버프입니다.

2차 훔치면 좋은 스킬

카디널 블래스트(패스파인더 - 공격), 힐(비숍 - 회복), 분노(히어로 - 버프), 하이퍼 바디(다크 나이트 - 물몸 사망 방지)

3차 스킬

코트 오브 암즈 1 > 팬텀 차지 1 > 탤런트 오브 팬텀 시프 3차 M > 문 라이트 M > 어큐트 센스 M > 럭 오브 팬텀 시프 M > 미스포츈 프로텍션 M > 플래시 앤 플리 M > 팬텀 차지 M > 코트 오브 암즈 M

​3차 주력 스킬은 코트 오브 암즈입니다. 3차에서는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훔치기 스킬로 가장 먼저 가져와야 하는 것이 비숍의 심볼입니다. 경험치 증가 50%의 효과를 가지고 있으니 필수입니다. 무슨 수를 써서라고 가지고 와야 합니다.

3차 훔치면 좋은 스킬

크로스오버 체인(다크 나이트 - 스공 뻥튀기), 홀리심볼(비숍 - 필수 버프), 애로우 플래터(보우 마스터 - 설치형 스킬)

4차 스킬

얼티밋 드라이브 1 > 트와일라이트 1 > 템페스트 오브 카드 1 > 탤런트 오브 팬텀 시프 4차 1 > 느와르 카르트 1 > 케인 엑스퍼트 M > 탤런트 오브 팬텀시프4차 M > 프레이 오브 아리아 M > 메이플 용사 M > 얼티밋 드라이브 M > 느와르 카르트 M > 트와일라이트 M > 템페스트 오브 카드 M > 소울 스틸 M > 용사의 의지 M

4차 주력 스킬은 템페스트 오브 카드입니다. 4차에서는 꼭 가져와야 하는 스킬이 있습니다, 바로 듀얼블레이드의 파이널 컷입니다. 파이널 컷은 최종 대미지 40%나 올려주며 3초 무적이라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너무너무 좋은 스킬이기 때문에 무조건 가져오셔야 합니다.

4차 훔치면 좋은 스킬

쇼다운 챌린지(나이트로드 - 경험치 증가), 캐논 바주카(캐논슈터 - 공격), 파이널 컷(듀얼블레이드 - 버프, 무적기)

하이퍼 스킬 - 패시브

템페스트 오브 카드 - 리인포스 > 얼티밋 드라이브 - 리인포스 > 템페스트 오브 카드 - 쿨타임 리듀스 > 얼티밋 드라이브 - 엑스트라 타겟 > 얼티밋 드라이브 - 이그노어가드

하이퍼 스킬 - 액티브

텔런트 오브 팬텀 시프 H - 140 레벨

로즈 카르트 피날레 - 160 레벨

히어로즈 오쓰 - 190 레벨

하이퍼 스탯 



데미지 5 > 크리티컬 데미지 5 > 크리티컬 확률 5 > 보스 공격력 5 > 방어율 무시 5 순으로 찍어주시고 다시 순차적으로 10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크리티컬 확률이 100%면 안 올리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팬텀 스킬 트리 공략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