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top5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데이터 필요없는 게임 top5

by 우리들의 세계 2021. 4. 16.

데이터 필요 없는 게임 top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터, 와이파이가 필요 없는 모바일 게임 5가지를 추천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에 모바일 게임이 굉장히 많이 출시하고 있죠. 특히 pc게임 ip를 따서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 게임들이 엄청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최근 게임계에 확률 조작 사건으로 여러 게임들의 유저들이 떠나는 상황이 발생했죠.

그래서 확률이 없는 게임, 힐링 게임, 과금 유도가 적은 게임들이 주목을 받기 시작했어요. 저도 이제는 과금유도가 심한 게임은 지긋지긋하더라고요. 서론이 길어지는 것 같네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 sky shoot

4월에 나온 신규 게임입니다. 처음 들어보셨죠? 사실은 제가 올린 게임입니다. 아직까지 한 명도 다운을 안 했네요 ㅜㅜ 홍보차 이렇게 글을 씁니다. 게임은 쉬워요. 슈팅게임이고 오래 버텨서 우주선을 바꾸고 기록을 새우는 게임입니다. 친구랑 게임 내기할 때 한 번씩 이용해 보세요!!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어요.

 

Sky Shoot : Adventure - Google Play 앱

Sky Shoot : Adventure is the space shooter free games different from the old retro space shooter. Your goal is to control your spaceship and destroy all enemy blocks as fast as possible.

play.google.com

2. 무한의 계단

2번째 게임은 무한의 계단입니다. 출시는 한지는 오래되었지만 아직까지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 출시가 오래돼서 고인물들이 많이 존재하는 게임입니다. 가끔씩 유튜브 스토리에 올라오는 영상에서 엄청난 실력자들이 나오더라고요.

여러 모드, 캐릭터로 친구랑 누가 더 많이 올라가나 내기를 해도 되는 좋은 게임입니다. 조작법도 간단하고 잠깐잠깐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3. 소울나이트

3번째 게임은 소울나이트라는 게임입니다. 2d 도트 그래픽의 게임입니다. 제가 아직까지 즐기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 업데이트와 신규 캐릭터도 추가하고 있으며 한번 빠지면 못 나오는 그런 게임입니다. 그리고 멀티플레이도 가능하니 친구랑 하기 너무 좋아요.

단점이라면 과금 캐릭터가 존재한다는 점. 하지만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쿠폰도 많이 있어서 처음 해도 많은 돈을 들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4. 지오메트리

4번째는 아케이드 게임인 지오메트리입니다. 이 게임은 제가 중학교 1학년 때 처음 한 게임이었어요. 그때는 외국에서 pc게임으로 인기가 있던 게임이었는데 모바일로 출시해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게임이었죠,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하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리듬에 맞추어서 플레이하는 맛이 있습니다. 하지만 화가 많이 생기는 게임이 되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5. 지렁이 게임

5번째는 지렁이 게임입니다. 이 게임 많이 보셨죠? 제가 알기론 이 게임이 출시하고 나서 이런 게임류가 굉장히 많이 출시되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게임을 직접 해보면 은근히 재미있습니다. 지렁이가 점점 커지는 것을 보면 게임을 멈추기 힘들어요. 간단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게임이 특징입니다.

이상으로 데이터, 와이파이 필요 없는 모바일 게임 추천글이었습니다. sky shoot 한 번씩 꼭 플레이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