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사이트

by 우리들의 세계 2021. 4. 16.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사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계시죠? 그래서 들어오신 거겠죠?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사이트에서 전적 검색 이외에 다른 기능들도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내용은 가장 아래에 있습니다~~

1. op.gg

제가 롤, 배그 전적검색을 할 때 사용을 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장점이 많이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데요. 일단 장점으로는 유명한 게임들을 이 사이트에 한 번에 전적 검색이 가능하다는 장점과 한눈에 보기 쉬운 것이 장점인 것 같아요.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사이트는 아래에 올려두겠습니다.

 

배그 전적검색 - PUBG.OP.GG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카카오 서버, SP, 레이팅, 순위, 대회, 랭킹, 로그, 무기, 서버, 장애, 점검

pubg.op.gg

2. 분석기능

위에서 전적 검색 이외에도 다른 기능들이 있다고 말했던 거 기억하시나요? 이 사이트에는 맵 분석, 무기 분석, 랭킹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은 에란겔에서 무기가 어디가 많이 나오는지를 표시한 분포도입니다. 이런식으로 차량, 무기, 자기장, 착륙 분포도를 통계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니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3. 다른 게임

op.gg에는 배틀그라운드 이외에도 롤, 오버워치, 포트 나이트, 레인보우 식스 등 다양한 게임들을 전적 검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op.gg를 즐겨찾기로 등록하시고 전적검색할 때 이 사이트에 들어가서 검색하면 굉장히 편할 것 같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내용입니다.

han.gl/tGuCe

 

Sky Shoot : Adventure - Google Play 앱

Sky Shoot : Adventure is the space shooter free games different from the old retro space shooter. Your goal is to control your spaceship and destroy all enemy blocks as fast as possible.

play.google.com

어그로 죄송합니다. 제가 출시한 게임입니다. 한 번만 플레이해주세요~~

이상으로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 사이트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