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정리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정리

by 우리들의 세계 2021. 4. 16.

브롤 스타즈 캐릭터 순위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게임 중 브롤 스타즈 캐릭터 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순위보다는 1 티어 소개라고 말하는 것이 좋겠네요. 모바일 게임인 브롤스타즈는 출시부터 지금까지 굉장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저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질질 끌지 않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글은 꼭 읽어주세요!!

1. 8비트

8비트는 중장거리 공격이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근접전이 약하다고 할 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8비트의 가장 큰 매력은 특수 공격인 터렛입니다. 터렛은 공격력을 상승시켜주며 스타파워에 부스터 증폭을 선택하면 특수공격의 범위를 50%나 올려주는 사기 캐릭터입니다. 

2. 샌디

2번째 캐릭터는 샌디입니다. 샌디는 서폿터입니다. 그리고 특수공격인 모래폭풍을 사용하면 교전 시 우리 팀을 은신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승리하는데 유리합니다. 그리고 스타파워 치유의 바람은 아군의 hp를 초당 300씩 회복시켜주기 때문에 정말 좋은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3. 바이런

바이런은 일단 장거리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기본 공격에 중독딜을 넣을 수 있기 때문에 기본공격 자체도 강한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회복도 중첩이 가능하다는 점이 굉장히 좋습니다.

바이런의 꽃은 궁극기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궁극기가 너무너무 사기인 캐릭터입니다.

4. 미스터 p

미스터 p의 기본 공격은 한번 튕겨서 공격하는 방식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특수 공격으로 포탑을 설치해서 드론을 생성하는 것인데 이것만 잘 설치하면 정말 팀원에게 사랑받아요. 상대편 입장에서 보면 굉장히 거슬리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5. 이외 1티어 캐릭터들

스프라우트, 맥스, 엠버, 스튜, 러프스 대령이 1티어 캐릭터들입니다. 1티어 캐릭터 중에는 어느 정도 컨트롤이 요구되는 캐릭터들이 있지만 컨트롤만 할 줄 안다면 정말 좋은 사기 캐릭터들이니 참고하세요.

 

Sky Shoot : Adventure - Google Play 앱

Sky Shoot : Adventure is the space shooter free games different from the old retro space shooter. Your goal is to control your spaceship and destroy all enemy blocks as fast as possible.

play.google.com

제가 출시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한 번씩만 플레이해주세요!!! 

이상으로 브롤 스타즈 캐릭터 순위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