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모바일 대사막업데이트,사전예약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검은사막모바일 대사막업데이트,사전예약

by 우리들의 세계 2019. 11.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검은 사막 모바일 사전예약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저번 주에 업데이트를 했던

대사막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1월 27일 새로운 직업인 미스틱이 출시하니

얼른 미스틱사전예약을 하세요!

 

우선 사전예약관련 이벤트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주부터 아이템을 주니 우선 번호를 등록하고

알람 이벤트부터 신청하세요.

총 3번의 아이템을 주니 꼭 참가하세요.

심연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뉴비도 들어오기 좋은 타이밍이네요.

새로운 신직업입니다.

이 직업은 우선 pc버전에 존재하는 직업인데요.

저도 pc검은사막은 안 해봐서 모르지만 유튜브를 

검색해 본 결과 미스틱은 좋은직업이더라고요.

모바일에서는 어떻게 바뀔지는 모르지만 근거리 공격에

빠른 공격의 스타일의 직업이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되는 것 같네요.

일단 나오고 플레이를 해봐야 알 것 같네요.

대사막 업데이트는 11월 21일 업데이트를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는데요.

앞으로는 전 서버에 100명이 모여서 전투하는 업데이트를

하는 것으로 예상되네요.

현재는 대사막이라는 월드맵에 추가됐어요.

월드맵에 대사막 맵이 추가됐습니다.

대사막을 가려면 우선 메인 퀘스트를 진행을 해야 합니다.

이것도 전투력이 있어야 메인 퀘스트를 밀고

밀어야 대사막을 가니 ㅜㅜ 전투력 낮은 저는

슬프네요.

그리고 대사막에 입장을 하면 정제수라는 것이 필요합니다.

정제수는 하루가 지나가면 사용이 불가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매일 대사막에 입장하여, 정제수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정제수는 매일 자정을 기준으로 하루에 1회 무료로 지급됩니다.

 마지막으로 정제수는 사막에서 모험 가능한 시간을 40분 증가시켜 줍니다.

낙타는 대사막 전용 탑승물이며, 나르세에게 의뢰를 받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대사막에서 보다 빠른 이동을 위해 낙타를 이용하세요!!

월드맵에서 새로운 지식을 얻어서

지식작을 해서 강해 집시다.

댓글